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맹구탐방기] 김포 영풍문고 “맹구 벽시계” 후기 (운영시간/주차할인/애플페이)

728x90
반응형

 

맹구 벽걸이시계⏰

롯데백화점부터 호텔, 마트까지 모여있는
김포공항점!
마트는 11시까지 운영중이다

먼저 영풍문고를 방문
타요 가챠는 첨본당 ㅎㅎ

반응형

타요 캡슐머신 가격은 5,500원

오 버스처럼 가챠도 옆문으로 나옴 ㅋㅋ

728x90

파란색 버스는 안보이고
빨강, 노랑, 초록 버스만 있었음

그리고 다른 가챠들도 쭈욱
내가 가본 영풍문고 중엔 가장 많은 가챠기계인듯👍🏻

그리고..!
애플페이가 가능하다는 점!


19,800원에 구입한 맹구 벽시계!

이마보호용 스티로폼 ㅋㅋㅋ

반응형

만화에서 보던 그 맹한 표정 그대로 맹구 ㅋㅋㅋ

나름 조립설명서도 있다는 거 ㅋㅋ

콧물이 분침인데 소리도 전혀 안나고
콧물 돌아가는 거 보는 맛이 은근 쏠쏠하다 ㅋㅋㅋ
소비대장이 시간맞추기 힘들 거 같다고 했지만
전혀 문제없구용~

반응형


#가격착함 #무소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