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아스날탐방기] 22-23 아스날 아노락 반팔, 트레이닝탑 아디다스 강남브랜드센터 후기(사이즈정보)

728x90
반응형

 

아스날
아노락 반팔/트레이닝탑
아디다스 강남브랜드센터

이번 시즌 아스날 영업에 넘어온 소비대장
금세 빠져들어 아르테타의 팬이됨 ㅋㅋㅋ
이젠 경기보면 파티랑 사카부터 찾는 소비대장 ㅋㅋㅋㅋ
그러다 결국 트레이닝탑을 사달라고 조르기 시작

결국 가장 크다는 강남 아디다스로 방문!

리모델링하고 첫방문 ㅎㅎ
3층에 축구용품이 있당

728x90

뚜둔
아무래도 시즌 후반기라 홈킷은
레알과 뮌헨만 있었고
인기많은 피엘팀들은 어웨이나 써드만 남음 ㅜ

하지만 요즘 핫하다는 아노락 반팔 버전이 있었다!

긴팔 아노락이 비닐 트레이닝탑이였다면
반팔은 유니폼 재질
색조합은 좀 더 이쁜듯?

반응형

사이즈 매우 다양 ㅋㅋ
S부터 3XL까지 ㅋㅋㅋㅋㅋ

이번 시즌 홈, 어웨이 다 입어보고 비교한 결과
홈/어웨이랑 사이즈가 비슷하다
이번 아스날 유니폼이 사이즈책정이 이상해서
평소보다 사이즈 2업은 해야하는 상황..;;
아디다스야 사이즈가 왜 이러니..

소비대장픽 트레이닝킷
핑쿠핑쿠한 색조합이 매력적임 ㅎㅎ

사이즈는 XL부터 3XL까지
색조합이 이뿌다보니 작은 사이즈들은 다 나간듯
48키로 소비대장이 xl를 샀으니
박시하게 입는 여성분들도 라지나 그 이상도 갠츈할듯
사이즈는 재고가 있으면 새상품으로 주신당

요건 핑크한 써드~
진첸코가 굉장히 잘어울리는 써드
할인할 때 사야징 ㅋㅋㅋ

사이즈는 큰 거만 남아있음 ㅜㅜ
5XL...!?

피팅룸도 엄청 힙해졌당 ㅋㅋㅋ


결국 소비대장은 xl로 겟!
아디다스 회원 5% 쿠폰을 사용해서
6만천원에 겟했다 후후
청바지에 입으면 이쁘다고 좋아하는 소비대장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