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테크노마트] 신도림에서 즐기는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 랜덤깡 후기(주차/가격)

728x90
반응형

 

닌텐도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
신도림테크노마트

늦바람이 더 무섭다는 말처럼
요즘 뒤늦게 동숲에 크게 빠진 소비대장;
결국 아미보 랜덤깡에 손을 대는데..
아미보 카드가 시즌별로 있다고 해서
신도림 테크노마트 한우리에 방문했다

전에 평일에 왔을땐 너무 한산했는데
토욜은 불도 다켜지고 밝았음 ㅎㅎ

728x90

먼저 말랑말랑 두뇌학원 3만원에 사주고~

새제품 구경도 잊지않음 ㅋㅋㅋ
스위치 oled 부터
스플래툰 콜라보 동숲버전 다 있었음
여쭤보니 oled 화이트가 현금가로
37만원!
근데 대신 계좌이체는 불가능 ㅠㅜ
꽂혀서 갈아탈뻔하다가 atm기기가 살려줌 ㅋㅋ

반응형

그리고 아미보카드!
대충만 봐도 5개 정도 다른 시즌이 있었음 후후


가장 맘에 드는 애들이 많은 시즌카 2개 소비대장의 픽!

양지바른 곳에 자리잡음 ㅋㅋ

반응형

앗..!
첫타자 줌마 ㅋㅋㅋㅋㅋㅋ
킹받는다고 엄청 화남 ㅋㅋㅋ

그나마 나은 사브리나 ㅋㅋ

두번째는 그나마 양호!
하지만 원하는 게 안나왔다고해서
다년간 가챠와 치이카와 랜덤카드로
잔뼈가 굵은 용두보이가 뽑아줌 ㅋㅋㅋ

반응형

두둥!

오!
갖고싶어하던 유네찌가 나옴 ㅋㅋㅋㅋㅋ

가장 맘에드는 세친구 ㅋㅋㅋ

반응형

얘넨 워스트 3인방 ㅋㅋㅋㅋ
다들 신나있음 ㅋㅋ

요렇게 펼쳐보는 소비대장 ㅋㅋㅋ
가격은 3,500원으로
크게 원하는 캐릭터가 없으면
가볍게 해볼만하나 만약에
원픽이 있다면 번개장터나 당근을 이용하는 걸 추천!

🅿️주차는 1층 안내홀에서만 등록이
가능하고 2만원 제출하니 3시간 무료였음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