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참치탐방기] 이마트 수산코너 참치/참숭어 막회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이마트 수산코너
참치회/숭어 막회🐟

이마트 수산코너에서 겟해온 참치!
22,000원의 혜자스러운 가격 후후

728x90

부위는 뱃살!

반응형

김이 없어서 편의점에서 급하게 공수 ㅋㅋ

역시 참치는 김이지
식감은 으스러지지 않고 부드러웠고
특유의 단 맛이 잘 느껴졌음

반응형
반응형

혀로도 먹을 수 있음 ㅋㅋㅋ

반응형

와사비도 들어있어서
따로 구매할 필요없음 후후

그리고 참숭어막회!
광안리에서 먹어본뒤로 잊지못했던 숭어 ㅎㅎ

참숭어 실사 ㅋㅋㅋ
막회라 매우 막 썰려있음 ㅋㅋㅋ

반응형

길다란 참숭어는
간장 톡톡
식감이 매우 좋음 👍🏻👍🏻

이마트에서 파는 빨간오뎅도 후식으로 쫩쫩


#혜자스러운가격 #참치뱃살
#참숭어막회 #이마트수산코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