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미즈노탐방기] 모렐리아 네오 살라 베타 TF 구매후기(엔터식스 할인/층별안내)

728x90
반응형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살라 베타 japan TF⚽️

 

최근 조기축구에 복귀하면서
풋살화를 새로 사려고 맘먹었당
기존에 아디다스를 신고 뛰었는데
매번 물집이 잡혀서 고생함 ㅜㅜ
그러던중 자칭 조축 고인물들이 추천한 미즈노 제품 ㅋㅋ
착화감이 궁금해서 매장을 부랴부랴찾았당

생각보다 미즈노 매장이 많진 않았는데
그중에 찾아낸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오랜만에 테크노마트도 구경할겸 방문했당
엔터식스는 1층에 있음 ㅎㅎ

한쪽은 러닝화 반대편은 축구화가 있었당

모렐리아 네오3 AS TF 화이트

캥거루 가죽이 들어간 천연가죽 라인업으로 보고자
모렐리아 라인업을 구경했는데

반응형

요건 모렐리아 네오3 AS TF 레드

그리고 가장 높은 라인인
모렐리아 네오 살라 베타!

흠 솔직히 디자인이 거기서 거기인 거 같아
신어보고 판단하기로 결정 ㅋㅋ

728x90

먼저 네오3 프로 as tf 화이트
앞등이 캥거루 가죽인데
혀는 분리형이다
앞코는 짱짱하게 쪼이는데
뒷꿈치가 좀 고정되지 않는 느낌...

네오3 프로 as tf(좌) / 네오 살라 베타(우)

양쪽으로 신어보면서 비교시작 ㅋㅋ
왼쪽이 네오3 오른쪽이 네오 살라 베타

네오3 프로 as tf(좌) / 네오 살라 베타(우)

측면사진
네오3 프로가 좀 더 날렵해보이고
네오 살라 베타는 앞코가 좀 더 돌출되어 있고
스웨드 재질로 감싸져있음

네오3 프로 as tf(좌) / 네오 살라 베타(우)

그리고 네오 살라는 혀가 일체형이라
약간 양말신는 거 처럼 쪼이는 맛이 있었다

결국 나의 선택은 네오 살라 베타!
가장 큰 차이..
프로라인은 메이드 인 베트남
살라 베타는 메이드 인 재펜
본사에서 만든 라인업이였다
스마트폰이나 티비같은 기술적인건 한국처럼
큰나라가 잘만들지만
요런 신발같은 소비재는 일본같은 작은나라가 잘만드는듯!
무엇보다 현재 풋살화가 20%할인중이여서
이왕 할인하는 김에 좋은 라인업으로 샀다
심지어 엔터식스 6%할인까지 받음 ㅎㅎ
22만 정가인데 17에 구매했당

 

요런 구멍가게 시절 미즈노 매장 택도 달려있음 ㅋㅋ

인조잔디에서 신어 본 결과
대---만족!!
확실히 미끄러짐이 줄어들어서 뛰는 속도가 좋아졌다
그리고 풋살화를 새로 신으면 무조건 물집이 잡혔었는데
요건 그렇지 않았음 ㅎㅎ

#발이편한풋살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