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티파니앤코] 티파니 리턴투 팔찌 (내구성/수리비/웨이팅)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티파니앤코 수리

작년 겨울에 구매한 소비대장의 팔찌
(티파니 리턴투 팔찌)
이름도 어렵..😂
저렇게 하트가 고리에서 빠져버림 ㅠ
몇번 차지도 않은 40만원 짜리 팔찌의
내구성에 어이없어 했지만
놔두다간 잃어버릴 거 같아 롯백 본점으로 방문!

위치는 롯데백화점 본점(명동) 1게이트로 들어와서~

버버리 옆에 위치하고 있당
1층이고 문에서 가까움

728x90

하지만 수리도 예외없이 웨이팅;;

토욜 오후 1시였는데 앞에 33명이 있어서
푸드코트 구경갔다가
40분만에 입장했다..ㅠ
들어가서도 10분 정도 기다려서 매장 구경함 ㅋㅋ

요게 바로 그 문제의 팔찌..
문방구에서 산 팔찌도 아니고
저렇게 쉽게 분리되다니..

반응형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해서 몇장 찍어봄

드디어 순서가 되어 개봉 ㅎㅎ
갈곳을 잃은 하트 ㅠㅠ

반응형

그런데..
수리비가 99,000원...!?!
구매한지 3개월밖에 안됐고
착용한 횟수가 10회가 안되는데..
심지어 아낀다고 소비대장은 옷을 다 입었을 때만
착용하고 탈의하기전에 뺐는데 ㅠㅠ
수리비는 정가의 25%...
매우 당황

직원분도 죄송하지만 따로 방법이 없다고..
팁을 주셨는데 고리가 빠진 정도라
다들 시계방 같은 곳에서 수리한다고 ㅋㅋㅋ

근데..ㅋㅋㅋㅋㅋ
그냥 동생이 고쳐줌 ㅋㅋㅋㅋㅋ
아니 이거 고리에 끼우는 거에 수리비 99,000원이라니
진짜 어이없음

동네 춘식이도 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교훈
티파니앤코 팔찌에 팬던트가 떨어진다면
직접 수리하자!
그러면 99,000원을 벌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