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닌텐도탐방기] 용산 아이파크몰 “닌텐도 공식 스토어” (재고현황/운영시간/주차할인)

728x90
반응형

 

닌텐도 스토어
용산아이파크몰

닌텐도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매장으로는
유일한 용산 아이파크몰!
다른 게임샵에선 볼 수 없는 닌텐도 관련 캐릭터 굿즈들
다양하고 많았당
물론 사람도 많음 ㅋㅋㅋ;;

먼저 반겨주는 커비와 웨이들디 인형 ㅜ
이미 선반부터 커비인 상황 ㅋㅌㅋㅋ

옆엔 너굴상점의 너굴씨가있음 ㅋㅋㅋ
억울하게 생긴 여울이도 있음

여긴 스플래툰 캐릭터 인형 ㅋㅋ
요런것도 다 수요가 있으니 공급도 있겠징

ㅋㅌㅋ그리고 마리오 캐릭터들도 당연히 있음 ㅋㅋ
버섯돌이, 요시, 마리오, 루이지

닌텐도 스위치 재고현황

그리고 요즘은 예전처럼 빡세지않게 구매가능한
스위치 재고현황!
동물의 숲 에디션, 그레이 다 있었음
oled 화이트, 네온, 스플래툰 에디션, 스칼렛-바이올렛 에디션까지
공식 스토어답게 물량은 빵빵했당

반응형

참고로 닌텐도 라이트 색상은
그레이빼고 모두 있었음
디아루가 펄 에디션도 하나 남아있었당
옆엔 조이스틱과 기타 장비들

oled모델 스칼렛 바이올렛 에디션은
22년 11월에 발매한 신상

신년할인으로 5,000원 할인도 진행 중이였음

닌텐도 주간 베스트 게임별로 진열됨 ㅋㅋ
1위는 파이어 엠블럼 엔게이지!


반응형

저스트댄스랑 피파22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전부 5,000원 할인!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예약판매
조기구매시 폭신 스티커를 증정한다고 하는데

모루카 게임도 있었나!? ㅋㅋㅋ
추억의 버블버블이랑 냥코 대전쟁 ㅋㅋㅋ

오 사고싶었던 닌자거북이는 34,800원으로 할인 중인데
품절 ㅜㅜㅜ

마인크래프트도 있었구

50%할인하는 타이틀도 있었당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
요거 갬성이 좋다는데 탐난다

반응형

어잉 도라에몽 목장이야기도 있음 ㅋㅋ

이쪽은 피규어들

마리오 레이싱 핸들도 진열되어 있음

멍냥동물병원

 

스플래툰3

 

포켓몬 시리즈

마리오 인형들과 케이스들

닌텐도 관련 소품들 한가득
토이저러스나 토이킹덤가더라도
여기보다 종류가 다양한 곳은 못봤던 거 같당

 

팔뚝에 끼우는 제픔도 있거
동숲 케이스나 포켓몬 케이스도 있었당
포켓볼 가방 좀 귀여운듯 ㅋㅋ
포켓몬 케이스는 내가 좋아하는 팬텀이 있어서
고민했지만.. 소비대장의 벽을 넘진 못함
만원만 할인했어도 바로 샀을듯

반응형
🅿️주차

나름 주차 혜자였던 아이파크몰 주차 쿠폰 300분이
주말에 사용 불가능해짐 ㅜㅠ
일 최대 5시간까지 무료 가능
보통 게임팩 한개가 5만원 정도이니
3시간은 너끈히 받을 수 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