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참치탐방기] 이마트 왕십리점 수산코너 참치회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이마트 수산코너
참치회 후기🐟

요즘 회, 초밥에 빠져 산지 오래라
동네 횟집으로만 만족하기엔 텅장되기 십상이다
근데 횟집에 비해 가격은 저렴하고
양은 많은 마트 수산코너는 어린 중생들에게 큰 희망이렸다
홈플은 초밥코너가 탄탄한 대신에 회가 다양성면에서
아쉬웠기에 이마트로 향했음
이마트는 초밥은 아쉬워도 회가 종류도 다양해서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었당

벌써부터 선택장애를 불러일으키는 물량

그리고 두껍게 썰어진 회의 식감을 싫어하셨다면
필렛회라고 직접 썰어서 즐길 수 있는 상품도 있음👍🏻

반응형

오늘 손질한 제품은 오늘만 판매한다는 문구!
그런데 방문시간에 오후 8시였는데
저렇게 하기엔 회가 너무 많이 남아있어서 좀 의심스럽 ㅋㅋ

숭어회를 마트에서 보다니
참숭어 막회를 시작으로 회삼매경 시작 ㅋㅋ

광어 세꼬시, 참숭어막회
양이 많진 않았당

역시나 생소한 홍새우회
연어 국수?

간장새우랑 기본 연어회

그리고 문어, 연어, 광어 세트

이것도 모듬회

광어덕후만을 위한 광어!
거의 국산이라 👍🏻👍🏻

우측으로도 계속 회 ㅋㅋ

728x90

광어, 참돔 모둠회

오늘의 타겟 눈다랑어 뱃살회 후후

참치모둠회 다른 버전

요것도 다른 버전

그리고 포장부터 요상한 모둠회세트 ㅋㅋ

농어막회도 있구

광어 물회까지 ㅋㅋㅋ
어지간한 횟집보다 다양할듯 ㅋㅋㅋㅋ

그리고 참치 두가지 중에 고민하다가
색이 좀더 이뿐 하나 겟 ㅎㅎ

마지막으로 저렇게 문어랑 전복도 많았당

수산코너엔 여기 말고도 갑각류만 전문으로하는
게장집도 있었음

우리집으로 간택된 참치회 ㅎㅎ

소스랑 와사비도 다 챙겨주는 센스!

뱃살회라 기름기도 강하고
식감도 매우 부드러웠당
종류가 많아서 담에도 또 갈 예정 ㅎㅎ
근데 왕십리 이마트 딱 하나 아쉬운 점이
영화관, 엔터식스랑 주차장을 공유해서
주차장이 너무 혼잡했당 ㅜㅜ
통솔 직원도 별로 없어서 사람들끼리 싸우고 난리였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