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편의점고구마] 춘식이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씨유 군고구마” 후기

728x90
반응형

 

씨유 군고구마🍠

 

춘식이가 지나칠 수 없었을 거 같았던
씨유의 군고구마를 소개해봐야지
갓 재배한 햇 고구마 뜨거움 주의 ㅋㅋ
가격은 2천원!

결제를 하고 이렇게 셀프로 담아가면 된당
다만 집게조차도 뜨거운 경우가 있어서
방심해선 순식간에 손이 타들어갈 수 있다는 것

못생김 주의 ㅋㅋㅋㅋ🍠

반응형

까다보면 손톱은 거지꼴을 면할 수가 없었지만
황금빛 고구마의 영롱한 자태를 보면
다 용서할 수 있는 것🍠🥲

(근데 카카오 너네 티스토리 춘식이 임티는 언제 만들어줄 거니?)

크 담날 또 사먹은 고구마 ㅋㅋㅋㅋ
이날은 3시에 갔더니 한개 남아있었음 휴
놓친 사람 내가 아니라 다행
근데 일본보면 편의점에 다양한 상품들이 많은데
우리나라 편의점은 1+1빼면
옆 마트랑도 차별화된 게 거의 없는듯 ㅠ
편의점만의 무엇인가가 계속 만들어졌으면 좋겠당 ㅜㅜ


#고구마맛그자체 #오전에거의팔림
#씨유에만파는듯 #화상주의
#구운감자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