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초텍탐방기] 3 in 1 초텍 “무늬만 맥세이프 충전기 T586-F”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초텍 T586-F

네이버 쇼핑으로 구매한 초텍 맥세이프? 충전기
애플이 공식으로 지정한 벨킨을 제외하고는
고르기가 쉽지가 않았음 ㅠ
그러다가 알게된 초텍!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을 한 번에 충전할 수 있다
가격은 대략 3만원

포장은 알뜰살뜰 나쁘지 않구

모양새도 고급진편이당

c-c케이블도 있는데
길이가 좀 짧은 편이라
책상 정도 높이는 커버가 불가능 ㅜ

힘들게 거울을 이용해 찍은 사진 ㅋㅋ

그래서 나는 베이스어스에서 산 40W 케이블로 끼웠음
음 근데 설명서에 나온
아이폰 7.5w 속도는 나오지 않고
5-6w를 왔다갔다함 ㅜㅜ
뭐 그래도 자성은 강한 편이라 떨어지진 않는다
🥲

이렇게 애플워치 거치대도 있는데
그냥 거치만 제공하는 거라
기본 충전기를 이렇게 끼워줘야한다는 사실 ㅋㅋ
알고사긴 했는데 생각보다 선이 난감해짐

거치는 잘됨 ㅋㅋ

선은 좀 난잡 ㅋㅋㅋ
아 그리고…
맥세이프 애니메이션은 뜨지 않음!⚡️
분명 사이트에선 나온다고 했는뎅 ㅜㅠ
고속 케이블에 고속 콘센트를 꽂아도
애니메이션은 볼수가 없었음 후…
맥세이프 애니메이션 지원되는 충전기는
정녕 가격이 사악한 벨킨밖에 없는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