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방어탐방기] 홈플러스 국산 방어회 할인 후기

728x90
반응형

 

홈플러스 방어회🍣🐟

홈플러스 어플에서 제철 방어회가 2만원에
판매 중이란 정보를 습득

신속하게 이동한다

과메기와 홍어회도 있었고

반응형

새우, 꽃게 등이 들어간 모둠장

꼬막무침도 군침이 주르륵
가격대비 양도 훌륭해보임

그리고 등장한 오늘의 주인공
방어회..!

두팩 남아있어서
누가 채갈라 빠르게 캐치

쭈꾸미볶음도 있음 ㅋㅋ

와 그리고 눈길을 끄는
동태매운탕, 알탕 ㅎㅎ
연어 초밥과 광어 초밥까지

반응형

옆엔 완도 전복도 팔고있었는데
50%할인 ㄷ ㄷ

그리고 한쪽은 연어존 ㅋㅋㅋ

뒤엔 홍압, 명란젓 ㅎㅎ
명란젓은 2천원 할인이길래 하나 집어옴

2만원의 행복 방어회 ㅎㅎ
기름기도 적당히 껴있고
고소하니 좋았당

반응형

홈플 수산코너가 점점 좋아지고 있어서
눈여겨봐야겠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