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샤워탐방기] 춘식이 샤워헤드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춘식이 샤워헤드🚿


그전에 쓰던 샤워헤드가 점점 맛이가고있던 중에
눈여겨 보던 춘식이 샤워헤드 ㅋㅋ

홈플러스에서 30%할인 중이라 바로 겟겟

대림배스에서 만든 거라 퀄리티는 의심안하고
디자인만 보고 산 1인 ㅋㅋ

728x90

동글동글한 춘식이 얼굴 ㅎㅎㅎ
귀엽 ㅋㅋ
카카오는 망해도 춘식이는 살아남으리라

세기조절은 없음

2-3개월마다 필터 교체를 하라고 한당

반응형

색이 변하는 걸 볼수 있도록
투명인 점이 좋았음
👍🏻

기존 샤워헤드랑 비교샷

분리하고~

결합해주면 끄읕-!

 

기존 샤워헤드가 좀 불규칙한 물줄기라면
춘식이 헤드는 좀 더 부드러운 줄기
그리고 강도도 좀 더 강해서 샤워하기 더 편했음
거실 헤드도 바꿔야하나 고민중 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귀여운 얼굴 ㅋㅋㅋ
샤워하고 나면 땀흘리는 춘식이를 매일 볼 수 있음👍🏻

그리고 비교를 위한 동영상도 첨부👍🏻

춘식이
기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