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춘식탐방기] 편의점 춘식이 랜덤 키링 후기

728x90
반응형

 

춘식이 랜덤 키링

 

반응형

세븐일레븐에서 춘식이 랜덤 키링을 판다는 소식에
식사원을 이끌고 부리나케 달려감 ㅋㅋㅋ

다행히 아직 물량이 빵빵해서 3개를 뽑아왔당

반응형

에그몽 초코 알같은 플라스틱에
젤리랑 키링, 설명서가 들어있는 구조

첫 춘식이 키링은 산행을 와서 단단히 잠든 춘식이 버전 ㅋㅌ

반응형

종류는 총 24종!
클리어 6종이 디자인도 그렇고 이쁨 ㅠㅠ
하지만 내 첫 춘식키링은 글리터에서 나왔당 ㅜ
글리터는 표면이 반짝거림

하지만 식사원이 뽑아준 두번째 키링에선 클리어!
그것도 헬로 씨 버전 ㅋㅌㅋ
갈매기와 머리에 맞지 않는 모자를 쓴 춘식이가 킬포 ㅋㅋ

반응형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 3번째 키링춘식이는
가장 갖고싶었던 클리어 침낭에서 자는 춘식이 ㅋㅋㅋ
본체말고도 미니 키링이 달려있는데
그것도 다 각기 다른듯
당근에서 본 똑같은 킬링이 고구마에어팟이였는데
난 그냥 등불 ㅠㅋㅋㅋ

결국 뽑기에 맛들린 우리는 gs편의점에서 다시 삼 ㅋㅌ
세븐일레븐 말고도 지에스에서 판매중이였음

반응형

사과깎듯이 이쁘게 뜯는 식사원 ㅋㅋ

앗 이번엔 사진찍는 춘식이 당첨 ㅋㅋㅋㅋ
하 귀엽지않은 게 없다..

반응형

마지막으로 뽑은 춘식이는 중복 ㅜㅜ
근데 미니 키링이 카메라, 통조림으로 달랐음 ㅋㅋ

이렇게 긴박하게 모아버린 춘식이 랜덤 키링 5종 ㅋㅋ
가격도 3천원이라 무난하게 살 수 있어서 좋은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