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하리보탐방기] 인사동 “하리보 100주년 굿즈샵” 디테일 후기

728x90
반응형

 

하리보 100주년 🐻
굿즈스토어 후기

 

부랴부랴 소비대장 따라가게된 인사동 하리보 100주년 이벤트홀
위치는 안국역 아래 인사동 나인트리프리미어 호텔
지하에 있당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쭈욱 내려가면 보이는 하리보월드-!

전시회는 유료인데 성인 기준 2만원
조금 후덜덜한 가격이당
저녁 7시면 전시회는 마감이라 난 굿즈만 구경했당
여기 굿즈샵이 어미어마하다고 함👍🏻

전시장은 굿즈 스토어 끝쪽에 있음 ㅋㅋ

하리보 스토어

굿즈샵 도착

먼저 티셔츠, 양말, 모자, 맨투맨
하리보 마크가 박혀있음 ㅋㅋ

반응형

가격이 32,000원!
색깔이 하리보 젤리처럼 형형색색❤️🧡💛💜💚

다음은 하리보의 산물 젤리!
통젤리가 먼저 자리를 차지하고 있음


다른 종류로 섞인 애들도 있구
길다란 하리보 곰돌이도 있음 ㅋㅋㅋㅋㅋㅋ
징그럽 ㅋㅋ

소비대장이 소개해준 복숭아 맛 젤리
요건 한개삼 ㅋㅋㅋ

요건 소비대장 자기가 좋아한다고 ㅋㅋㅋㅋ
젤리에 마시멜로 들어감 ㅋㅋ

봉투젤리들 종류가 다양

그리고 고개를 돌리니 다시 또 굿즈 한가득 ㅋㅋㅋ

요건 뱃지랑 아크릴 자석
근데 마그넷 하리모가 좀 큰편 ㅋㅋㅋㅋ
얘넨 작게 쪼르르 붙여놓는 게 매력인뎅

바닥에 하리보 젤리가 갇혀있는 컵 ㅋㅋ

젤리 담아두는 유리병

요거 상당히 귀여웠던 하리보 도시락 ㅋㅋㅋ
뚜껑위에 젤리 3마리가 박혀있음 ㅋㅋ
다만 매우 도시락이 작음

바로 옆엔 1-2-3컵 ㅋㅋㅋ

728x90

하리보 얼음틀 ㅋㅋㅋ
색깔별로 있는데 어차피 모양은 똑같음

애기들 물통 가방이랑 포트, 교정 젓가락 ㅋㅋ
다 젤리가 박혀있어서 졸귀임

실용성 상당히 곤란해보이는 하리보 물병 ㅋㅋ

요건 미니 얼음틀 ㅋㅋㅋㅋ

얘는 무섭게 생겨서 속삭이듯이 노래부르고 있음 ㅋㅋㅋ

크록스에 끼우는 하리보 참
가격이 착한편 ㅎㅎ

하리보 틴케이스

하리보 마우스패드 ㅋㅋ
너무 작아서 패스 ㅋㅋㅋㅋ

반응형

스티커랑 마스킹테이프들

메탈 뱃지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던 뱃지들

하리보 포토카드

하리보 마그넷!
요거 귀여워서 겟겟

하리보 그립톡

패브릭 이뻤는데 2만5천원이라 소비대장이 거절 ㅋㅋ

하리보 엽서들도 한가득있었음

그리고 젤리통에 들어있는 것 처럼 뱃지가 들어가 있었음


진짜 굿즈가 어마어마했던 하리보 100주년 굿즈 스토어
하리보 팬이 아니여도 상당히 재밌으니
하리보 러버라면 꼭 가보기를 추천드림👍🏻👍🏻🐻🐻

하리보 포토박스도 있으니 놓치지 말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