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인사동탐방기] 하회탈 뱃지 “탈방” 방문기

728x90
반응형


탈방🎭
tal bang

오랜만에 지나가게된 인사동!
그러다 발견한 탈방..?

badge

매대에 진열된 탈 뱃지가 눈에 띔 ㅋㅋ
옛것을 좋아하는 흥선대원군파 소비대장

badge

미니 장승도 있음 ㅋㅋ

ha-hea tal

힙함 그잡채
하회탈 뱃지라니!!!
너무 힙하다 ㅋㅋㅋㅋ

wood stamp keyring

도장으로 쓸 수 있는 열쇠고리
가격 왜케 착한거지 🧐

necklace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더 다양한 작품들이 있는데
탈 목걸이들
가격도 착함👍🏻

Hahea-Mask(tal)
tal

탈도 종류별로 다양 ㅎㅎ
하회탈은 항상 웃상이라 좋단 말이지

wood key ring(handmade)

나무로 만든 키링도 다양하게 진열

key ring

뭔가 힙하게 진열됨 ㅋㅋㅋ

chair

의자도 있는데
엉덩이가 크면 자연스럽게 일어서게 만들 사이즈 ㅋㅋ

jang-sueng(protector)

미니 장승도 너무 멋있음
나중에 집지킴이로 영입해야겠다 다짐

그외에도 작품들이 많았당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편하게 구경할 수 있으니 좋음👍🏻

artist

하지만 사장님이 아닌 아티스트
👍🏻

old & historical store

나가면서 알게된 ㅋㅋㅋ
1984년부터 무려 40여년 가까이 된
서울시 오래가게였음💜💛💚

소비대장은 싱가포르 친구에게 준다고 하회탈 목걸이를 겟
난 뱃지덕후라 하회탈뱃지로 ㅋㅋㅋ

끼우기 편한 일반 뱃지라 가방에 달았음 후후
외국인 친구들한테 선물하기 좋은 탈뱃지
요런 우리 고유의 문화를 담는 굿즈들이 더 다양해지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