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나이키탐방기] “에어 포스1 프레쉬” 사이즈 미스로 환불 후기

728x90
반응형

 

에어 포스1 프레쉬👟

오프라인 매장엔 없어서
신어볼 수가 없었던 나이키 에어포스 프레쉬!
기존 에어포스랑은 재질이랑 사이즈가 좀 다르다고 함
물론 가겨도 더 비쌈 ㅋㅋㅋ
타임스퀘어, 홍대매장 다 없다고 해서
결국 그냥 평소 255신는 거에 맞춰서 255로 주문함 ㅜ
그러고 3일뒤 도착한 에어포스!

곱게 쌓여진 종이를 올리면
하야디하얀 에어포스 등장

반응형

신발 안에는 딱딱한 지지대도 껴있었당
일단 첫인상은 하얗다, 무겁다
생각보다 무거워서 놀람 ㅋㅋ
예전에 에어포스는 두번 신어봤는데
기억이 왜곡된 건지 ㅋㅌㅋ 더 무겁게 느껴짐

밑창이 엄청 높고
매끈한 것이 특징

기본 버전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마감 퀄리티가 상당히 좋았다

바닥은 구멍이 송송 뚫려있음

728x90

앞코는 정말 매끈하고 이쁨

바닥도 상당히 매끈한 재질

그런데 여기서 문제점!?
뒤꿈치, 발바닥 마감재질이 굉장히 미끄러워서
발이 잘 움직임 ㅋㅌㅋㅋ
그리고 사이즈도 크게 나온 편이라 사이즈가 255인데
나이키 에어맥스 260-265느낌
그래서그런지 뒤꿈치가 더욱 헐떡거렸다 ㅜㅠ
그래서 꽉끈하더라도 들썩들썩 ㅋㅋㅋ

기존 나이키 사이즈에서 반에서 한 사이즈
작게 사야맞는듯..
결국 사이즈 실패…
이미 255 밑으론 품절인 상태 ㅋㅌㅋ
결국 환불행 ㅠㅠㅠ
그래도 나이키 공홈은 신발 환불이 무료라 다행쓰
이거 읽는 분들은 사이즈 실패하지 않기를 바라며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