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아이폰탐방기] 액정보호필름 없이 한 달 사용기

728x90
반응형

아이폰11
액정 보호필름 없이 사용하기📱

지금까지 스마트폰 갤럭시s2 때 부터
단 한번도 보호필름없이 폰을 사용해 본 적이 없었다
스마트폰 인생 처음으로
다 벗은 액정 ㅋㅋㅋ
아이폰11을 필름없이 순정 그대로 사용해 본 후기를 적는다
다행히도 약 한 달동안 흠집이나 파손은 없었당👍🏻

728x90

매끈해지고 더 슬림해진 단면 ㅎㅎ
계기가 된건 유튜브 잇썹에서 본 영상때문!
이미 기본적으로 액정 자체가
단단하게 나온다고 한다
일상생활 잔 흠집 정도는 무난하게 커버할 수 있다고 함

  • 👆🏻살아난 터치감 - 오타가 감소한다!

그렇다면 만족도는?
매우매우 대만족 ㅋㅋㅋㅋ
일단 터치감이 이런 것인가..
우린 스티븐 잡스가 개발한 아이폰의 이 우수한 터치감을
2-3만원 짜리 필터로 인해 제대로 쓰지 못하고 있다
난 개인적으로 오타가 정말 많이 나오는 스타일인데
액정보호필름없이 사용한 이후로
거의 사라졌다 ㄷ ㄷ

반응형

  • 색감 선명도🍎

그리고 마지막 만족도!
화면 색감이 더 좋아졌다
넷플릭스나 유튜브를 볼때 전에 필름을 붙인 거 보다
확실히 쨍함이 더 강하게 보인다
햇빛 반사도 덜되는 경향이 있어서
영상보기에 매우 만족스럽다
아이폰11을 쓴지도 2년이 넘었는데
지금 새폰을 산 느낌으로 쓰고 있음


물론 한달에 한번은 액정을 깨먹는 소비대장처럼
🧼비누손 분들에게 추천드릴 순 없겠으나
자신이 조심스러운 편이고
평소에 액정필름을 깨는 스타일이
아니라면 적극 추천드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