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DDP탐방기] 장줄리앙 “그러면 거기” 전시회/굿즈샵 방문기

728x90
반응형

 

장줄리안
“그러면 거기” 전시회🧡

 

이웃사촌 설찌님의 초대로 가보게된 장줄리안 전시회!
”그러면 거기“
를 보기 위해 금욜 저녁 ddp로 향했당

이날 ddp는 장줄리앙 전시회말고도
여러 볼거리가 많은듯 했다
정신줄 놓지않고 카카오프렌즈 샵 옆 M1만 찾았다

카카오샵 바로 옆에 보이는 M1!

인증샷 찍으려는 소비대장때문에
흔들린 사진;

반응형

들어가면 티켓팅하는 홀이 나오는데
성인기준 가격
20,000원!
팜플렛도 주고 스티커를 주면 잘보이는 곳에 붙이면 됨!
주황 얼굴은 장줄리앙 작가의 얼굴이라고 들음 ㅋㅋ

728x90

입장하면 장줄리앙 작가의 사인회 진행중 ㅎㅎ
류승룡 배우도 있었당

입장하면 웰컴존이 나오고
인증샷존인지 사진찍기가 쉽지 않았음
하지만 인자기급 위치선정으로 한컷건지는 소비대장 ㅋㅋ

개인적으로 들고 다니며 스케치했다는
100권의 스케치북 존
만화같았당

반응형

기분이 좋아졌던 그림 두점 ㅎㅎ
🌊🏖️🏞️

동영상존을 지나면 장별로 그려진 그림이 나오는데
나중에 뱃지로도 판매중인
여름 더위 유령과 장줄리안 굿즈인 잔도보였당
+🦀

반응형

색감이 강렬했던 곳
일상적인 모습을 좀 더
인상적이게 표현한 게 재밌었음 ㅎㅎㅎ
드라이로 머리말리는 모습
식탁에서 폰만 보고있는 가족

작품세계는 작가의 다양한 재료에 대한 실험정신에서
시작됐다고 한다👍🏻

모니터 여러대 마다 다양한 영상이 나오고
그 아래엔 거기서 사용한 재료를 전시해뒀음

피노키오 코보다 긴 코 ㅋㅋ

물고기가 헤엄치는 연못을 들여다보는 느낌의 작품

이 장소에서 직접 작업했던 장줄리안의 영상들을 보여주는데
작품이 더 생생하게 다가오는 느낌을 준다

재밌는 형태의 사람들을 지나고

귀여운 작품 구경
예전에 작가가 썼던 동화도 보였당

반응형

티셔츠, 테이블, 보드, 서핑 보드 등
일상에서 볼 수 있는 제품을 작품화시켰다
이 가족 식탁은 각도에 따라 가족들의 시선이 달라져서
재밌었음 👍🏻

가족과의 추억이 원동력이자 힘❤️

그리고 제작된 잔은 모두 있는 듯한
컵지옥 ㅋㅋㅋ
누누 컵이 퀄리티가 정말 좋아서
한 번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게을러서 늦어지고 있다 ㅠㅠ

분홍빛 색감이 너무 좋았던 마지막 하이라이트
여기 그림들은 다 맘에 들었🧡
다 자연친화적이라 내스탈🏞️

요 도심속 동물원 색감도 노랑노랑


귀여운 감사인사로 마무리👏🏻

그리고… 가장 중요한 굿즈샵!

역시나 지름신이 온 사람들이 많았다

한정판 판화 참 내스탈인디..

반응형

탐났던 누누 우산도 참 내스탈..

장줄리안의 그림과 삽화가 들어간 아트북!

모자도 되게 귀여웠음 ㅎㅎ

다양한 포스트 카드

바로 집어버린 마스킹테이프

우표스티커는 위에서 봤던 엽서가 작게
우표형태의 스티커
귀여울 거 같아 바로 겟 ㅎㅎ

다양한 가방들
그 속에서 자기 가방은 안판다고 자랑하는 소비대장;🤭

머그컵과 컵받침

양장노트!

용도는 모르지만 일단 귀여운 포토카드 ㅋㅋ

뱃지 ㅋㅋㅋ
자세히보면 아까 그림에서 봤던 캐릭터들

귀여운 아가옷 ㅠㅠ

반응형

양초와 꽃병 ㅎㅎ

A3사이즈의 포스터


엄마가 사오래서 주황 얼굴로 사옴 ㅋㅋ

대형 포스터도 있었음🧐

꼭 이 구도로 찍어달란 소비대장; 됐지?

대형 포스터 사이즈는 500x700mm
엽서북도 귀욤귀염 ㅎㅎ

우표스티커랑 마스킹테이프, 포토카드도 자랑ㅎㅎ

그리고 너무너무 이뿐 우표스티커 ㅠㅠ
이건 꼭 사야해💸💸



심오하지 않고 일상의 행복한 순간들을
알록달록한 색감과 다양한 재료들로
표현한 장줄리앙의 전시회
너무 만족스러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