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타이어탐방기] 종암 타이어뱅크 “넥센타이어 오페라” 모닝 교체후기

728x90
반응형

 

모닝 넥센타이어 오페라 후기🛞

종암 경찰서 맞은편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사실 전부터 타이어를 교체했어야했는데
미루다가 그만 타이밍을 놓침  ㅠ
그러던 와중에 타이어 공기압 체크 경고가 떠서
급하게 종암 타이어뱅크로 이동

토욜 12시였는데 6대 정도가 있었당
이구역 핫플ㅋㅋ

반응형

거짓말하는 피노키오는 뽑지 않는다는 플랜카드

믿고 들어오는 1인 ㅋㅋ

대기실에 걸린 타이어 교체후 관리방법
최근에 주행감이 저 3번에 해당되는듯
그리고 보자마자 타이어 수명이 이미 끝났다고 하심 ㅋㅋ
그럴거라고 생각하고 왔던터라 바로 교체 결심

넥센 엔프리즈
넥센 오페라

추천 타이어는 이렇게 두짝
값싼 타이어라고 써진 넥센 엔프리즈 ah5, 넥센타이어 오페라
가격은 7만원초반, 8만원 중반
흠 전에 광흥창 타이어뱅크에선 이벤트긴했지만
4짝에 17에 해준다고 했는데 했어야했나 ㅜ

저 둘은 배수 라인이 3줄, 4줄로 다르다고 했음
계절은 4계절용!
그래서 그냥 4줄인 넥센 오페라 타이어로 선택!

반응형

타이어를 선택하고나면 이렇게 대기실에서 기다리면 된당
가장 좋았던 점이
이렇게 씨씨티비로 실시간 작업 상황을 볼 수 있는데
확대샷도 많아서 정말 편했당

그리고 덩치같이 나온다고 자랑하는 소비대장샷;

축출당한 기존 타이어 ㅋㅋㅋ
주행거리는 3만키로인데
5년된 타이어
주행거리가 짧아도 연식이 오래되면 갈아줘야한다고 하심

반응형

교체완료!
오페라라고 크게 써져있당
새신을 신어서 기분좋은 모닝

선명한 4줄
근데 14인치라 굉장히 슬림 ㅌㅋㅋㅋ
앞으로 남은 시간을 부탁한당👍🏻
+일주일 정도 타보니 확실히 코너돌 때 안정감이 생겼당
전에 타이어 상태가 얼마나 안좋았는지 바로 체감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