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토쩔탐방기] 청량리 토이저러스 “산리오 마켓” 방문기

728x90
반응형

산리오 마켓
청량리 토이저러스

청량리 토이저러스가 최근 단장하면서
생긴 산리오 마켓
사실 그냥 키티가 있구나~했는데
소비대장이 요즘 핫한 곳이라해서 구경한 곳 ㅋㅋㅋㅋ
헬로키티도 어느새 동료들이 이렇게 많아졌구나..

입구에서 환영해주는
산리오의 터줏대감 헬로키티 ㅎㅎ

반응형

입구엔 산리오 블럭
마이멜로디, 스위티 시나모롤, 폼폼푸린
다들 이름이 어렵니..
마이멜로디는 자주 본 캐릭터
블럭도 2개밖에 안남았음

산리오 캐릭터즈 전시관
뱃지메이커, 웹툰그리기패드, 스티커 메이커 등
전자기기스러운 장난감들 ㅋㅋ

타투디자인, 웹툰그리기패드, 티타임 세트까지 ㅋㅋ
가격대는 2만원 후반에서 3만원 초반대

요건 블럭인데
각 캐릭터들이 전부 자영업자인가 ㅋㅋㅋ
마이멜로디 아이스크림하우스
헬로키티 패션샵
폼폼푸린 달콤 푸딩샵
시나모롤 디저트카페

요것도 피규어들
구데타마도 보인다 ㅋㅋ

가장 비싼 몸값을 자랑하는 헬로키티 뮤직플레이세트
옆에 헬로키티 이층집도 있음 ㅎㅎ

728x90

끝나지 않는 제품들 ㅋㅋㅋ
헬로키티 관련된 건 여기 다 있는듯;;

산리오 캐릭터 양말

산리오 캐릭터 인형과 파우치 ㅎㅎ


안쪽엔 포토존이 꾸며져있었음

산리오캐릭터즈 프레임
가격은 5천원

이렇게 방도 꾸며져있고

여긴 산리오 마켓 포토카드존
네임스티커도 있고 작게나마 가차도 있었음

여기도 마이멜로디 포토존 ㅎㅎ

중앙엔 헬로키티 인형이 한가득 ㅎㅎ

다시 가방, 파우치들 ㅎㄷㄷ
물량 무엇?

이건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레이션
6층 복도(스벅가는 쪽)에
포켓몬 기계 옆에 게임기가 있다고 함

여기도 포토존인데 유리벽 안에 인형이 가득 들어있음 ㅋㅋ

그외에도 소개하지 못한 키티 지갑, 밀대??, 콜렉트북, 키링까지..

산리오 캐릭터 팬이라면 무조건 와야 하는 이곳
굿즈가 정말 다양하고 많았다
여긴 산리오 지옥 청량리 토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