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토쩔탐방기] 청량리 토이저러스 포켓몬 방문기

728x90
반응형

토이저러스 포켓몬스터
청량리점


최근에 또 한번 내부 단장을 마친 청량리 롯데마트의 토이저러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하면서 좀 더 구경할 것들이 많아짐
산리오 마켓이나 슬라임 마켓 등등
하지만 오늘은 빵으로도 핫한 포켓몬 존을 가봤음 ㅎㅎ
정문도 피카츄 귀도 달려있고 매우 웅장 ㅋㅋ


들어가면 엄청 넓은 홀과 피카츄 둘이 마중해준다 ㅋㅋㅋ
포토존인듯 🎇

반응형


우측엔 인형들이 있음
파이리, 고라파덕, 망나뇽, 푸린, 뮤 등등

메타몽은
너무 귀여워서 단독샷 ㅋㅋㅋ

요건 포켓몬 쌓기 피규어 ㅎㅎ

쌓기지만 한개만 산 소비대장 ㅋㅋㅋ
피카츄 진화 전 버전인 피츄 ㅋㅋ

포켓몬 멀티 캐링케이스
몬콜레피규어나 카드를 보관할 수 있다고 함 ㅋㅋ
그리고 크리스탈 키링메이커
요건 좀 신박했는데 옆에 리필용도 따로 팔고있음 ㅎㅎ

728x90

요건 포켓몬가오레 트렁크
가오레 디스크를 보관할 수 있음 ㅋㅋ
가오레가 그 게임기에 넣는 카드같은 건가..?
근데 진짜 인기템인듯 한게

인당 1개씩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함!!
이미 포켓몬 가오레 오피셜 박스는 품절이였음 ㄷ ㄷ

 

포켓몬 보태니컬 화분 피규어
저 미뇽 버전이랑 이상해씨 버전이 너무 귀여움 ㅠㅠ
하지만 가격이 깡패 ㅜ

여기도 피규어 전시가 어마어마하게 돼있음 ㅋㅋ
쁘띠 플뢰르? 향수병처럼 생긴 병 안에
포켓몬들이 들어있음
모아두면 엄청 이쁠듯  ㅠㅠ

물량은 매우 빵빵한 상황 ㅋㅋㅋ

요건 피카츄 레고같아서 한컷 ㅎㅎ

몬콜레 피규어들이 한쪽벽을 가득 메꾸고 있었음
파이리나 피카츄같은 인기 캐릭은 이미 다 팔린 거 같고
난 리자몽 팬이라 리자몽 한개 겟
가격도 5,900원이라 크게 부담없는 정도

소비대장의 허락을 받아 영입 성공 ㅎㅎ

5900원이지만 퀄리티도 매우 훌륭 ㅎㅎ
근데 리자몽씨 키가 170이였어..?
엄청 거구인줄 알았는데 ㅋㅋㅋ 나보다 작다니;;😵‍💫
근데 몸무게는 90kgㅋㅋㅋㅋㅋㅋ
그래서그런지 복근없는 리자몽씨 ㅋㅋ

다시 구경 시점으로 돌아가서
피카츄 뽑기 기계도 전시중

피카츄 백만볼트 게임기기도 판매중 ㅎㄷㄷ
매우 무서운 게임기 ㅋㅋㅋㅋ

요건 포켓몬 피규어세트 ㅎㅎ

ㅋㅋㅋ요건 포켓몬 퀴즈배틀인데
포켓몬에 관련된 퀴즈를 내는듯 ㅋㅋㅋㅋ

도난 경보가 작동되면 경고음이 아닌
신나는 음악?이 나온다는 자동 비밀금고 ㅋㅋㅋ
별 신기한게 다 나오는듯

갑자기 피카츄를 폭행하는 포켓몬 에어 펀치백 ㅋㅋㅋ
오뚝이처럼 일어난다는 피카츄 ㅠㅠ
돈벌기 가혹하다 카츄야ㅠㅠ
지우품이 그리운 피카츄😭

여긴 이상해씨 동전지갑이랑 잠만보 인형 ㅋㅋㅋ

요건 타카라토미 피규어
이브이랑 피카츄만 있는데
이브이는 애기버전인가 ㅋㅋㅋ

이건 앞서 봤던 몬콜레 피규어 전체 캐릭터를 모아둔 전시관

몇가지 유명몬들만 구경해봄 ㅋㅋ

먼저 우리 잠많은 친구 잠만보

이미 다팔려서 없었던
삼총사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꼬부기는 버전이 두개인듯
꼬무기랑 이상해씨 ㅋㅋ

멋있는 쥬피썬더랑  에브이

누워있는 잠만보 ㅋㅋ
리자몽, 마그마번 그리고 초면인 포켓몬들 ㅋㅋㅋ

요건 좀 더 큰 피규어들

요건 포켓몬 버블타임라고 하는데
아이들 촉감놀이 용도인듯

이렇게 다 둘러봤는데
어른들도 이렇게 재밌는데
아이들은 얼마나 미칠지 ㅋㅋㅋㅋ
부모님들 청량리 롯마를 간다면
6층 토이저러스는 매우 주의해야합니다 ㅋㅋ
지갑털이범들이 곳곳에 숨어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