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모던하우스] 냉장고 캔맥주 정리함(팬트리 투명수납) 후기

728x90
반응형
모던하우스
팬트리 투명수납🗂

매번 냉장고에 캔맥주들을 세워두는 건 은근 귀찮은 일;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자세처럼
음료나 맥주캔들을 눕혀주고 싶은 엄마마음🥲😭
그래서 모던하우스를 향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패밀리회원은 50%할인 중 🎇

팬트리 투명수납만 노린다!

500ml, 300ml 사이좋게 눕혀주려고
사이즈별로 사서 들고 옴 ㅋㅋ
요런건 또 팔로 안고와야 제맛 ㅎㅎㅎ

먼저 냉장고에 힘겹게 뻗치고 있던
엔요군단을 편히 눕혀드리고~

꺼내기도 편하고 매우 만족 ㅎㅎㅎ

캔맥주랑 캔음료들도 모두 침대행 ㅎㅎ
다들 편하지~?😄

그리고 500ml도 큰 팬트리에 잘 들어가서 다행 ㅎㅎ
앞쪽에 손으로 잡아당기기 편하게
움푹 들어가 있어서 굿굿
꺼내기도 편하고 정리도 깔끔하게
잘돼서 대만족 ㅎㅎㅎ
앞쪽 부분이 깎여있는게 꺼내는 각도를 편하게 만들어 준다
캔음료 자주 드시는 분들에겐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