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용두동 레고카페 “일로하” 후기

728x90
반응형
일로하☕️


용두동에 유명한 카페가 어디라고 묻는다면
카페림말고 말할 수 없었던 어언1년
그런데 숨겨진? 카페 일로하가 있었다
사실 지나가면서 자주 봤지만
정작 들어가볼 생각은 못했는데
소비대장덕분에 들어가게 됐다 ㅋㅋ

입구 주변에 쿠폰이 잔뜩 박혀있다면
로컬 성지 카페란뜻👀

내부에 좌석이 생각보다 엄청 많고 넓어서 당황;
뭐지 옆 아딸 대비 부지가 훨씬 큰건가

그리고 외부에서부터 눈길을 끄는 레고 장식장
사장님이 처음 오픈할 때 30인가 주고 사셨는데
이젠 50넘는다고 ㅋㅋㅋ
우리집 에버딘 장식장 작은게 30인데 말못함🤭

그리고 일로하 메뉴판!
오 냉침으로 우려낸다는 밀크티도 눈에 띄고
하지만 난 청량한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
소비대장은 코코넛라떼를 주문

컵빙수도 판다는 정보 입수 ㅎㅎ
담엔 피치 코코넛 아이스티 먹어야겠다 다짐

주문을 마치고 다시 레고 구경 시자악

심슨 미피도 모아두심 ㅎㅎ

심슨 저택도 ㅎㅎㅎ

요건 두바이 호텔이랬나
사장님이 가장 아끼시는 레고

만번대 자동차 중에 탑 폭스바겐 ㅎㅎ
케이스도 갖추어 놓으심👍

디즈니 친구들과 미니쿠퍼
나더 있지렁 ㅎㅎ

크 바닥에 가려진게 아쉬운
케리비안의 해적선들 ㅎㅎ
웅장하다🤭👍🏻

월Eㅋㅋㅋㅋ

배트맨 텀블러와 스타워즈 친구들까지
구경 끄읕

청포도 에이드!
청량하면서 너무 달지 않았음 그리고

아래에 포도알들이 깔려있어서 대박
😍

씹는 맛도 있음

칭찬에 인색한 소비대장도 저번 라떼보다 코코넛라떼가
엄청 더 맛있다고 폭풍칭찬 ㅋㅋㅋ
호호 자주 가야할 일로하 카페
레고에 푹빠진 사장님과 취미 토크가 즐거웠던 일로하
맛도 좋아서 자주 갈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