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애플탐방기] LG베스트샵에서 애플 제품 구매하기

728x90
반응형

애플 C타입 충전기
in 엘지 베스트샵

애플 20W c타입 충전기가 필요했는데
일렉트로마트까지 가기 귀찮았던 나에게
한줄기 빛으로 다가온 베스트샵
두둥-!

그렇다 이젠 엘지 베스트샵에서도 애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난 동대문구 용두점으로 갔는데
여긴 매장이 엄청 컸다 👀

아이폰13도 당연히 있쥐~

728x90

대만에서 11산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13이라니…

소비대장 레이더망에 있는 아이패드도 봐주고~

반응형

아이패드 프로, 에어, 미니
가격표

프로는 거의 노트북 가격인듯?😮

돌고돌아 자시 충전기를 사러 ㅋㅋㅋ

마침 딱 한개 남아있았음 ㅋㅋㅋㅋ
심지어 할인기간이라 할인까지받았따 ㅎㅎ

20W C타입 충전기
정품맞고요 ㅎㅎ

재조시기는 21년 2월!
구성품은 라이트닝 케이블과 충전기

잔뜩 사놓은 춘식이 스티커를 붙이며 마무리!
엘지가 스마트폰을 포기한 이후로 행보가 더욱 참신해지는듯
베스트샵에서 만나는 애플이라니💯
앞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이 들어오기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