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레고탐방기] “청량리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레고 구경

728x90
반응형
청량리 토이저러스 레고구경기

최근 한 번 더 리모델링을 거친 청량리 롯데마트 안의 토이저러스!
저번 스파오가 생길 때 바뀐 뒤로
레고도 적어지고 어수선했는데
이번 리모델링에서 본격적으로
레고존을 중앙에 엄청 크게 배치했당💯

먼저 매니아층이 있다는 마인크래프트 레고존
종류가 ㅎㄷㄷ하당

중간에 있는 테크닉과 산타하우스
테크닉 라인들은 좀 흩어져있었음 ㅜ

그 다음은 몽키키드 제품들
저 컨테이너함선 전부터 탐난당..😮

중앙에는 체험존
코로나땜에 레고들이 유리막 아래에 갇혀있음 ㅠㅠ😥

그 옆으로 슈퍼마리오라인

소비대장이 좋아하는 팔찌레고랑 도트라인

그 옆으로 디즈니 레고
(디즈니 주식도 살아나길 바라는 마음..)

여긴 스피드 챔프라인과 해리포터 호그스미드마을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쥬라기라인 ㅎㅎ

이쪽은 시티레고

프렌즈 라인도 단단히 차지하고 있음

여긴 크리에이터 라인
캐슬도 멋있고
호랑이 탐난다~

여긴 이터널스랑 배트맨!

닌자고와 마블
마블은 주로 소박스가 다양했당

남은 테크닉과 캠퍼밴, 기타, 수퍼스타, 곰돌이 푸,
꽃다발, 극락조, 랜드로버
분재랑 몇개 빼곤 거의 물량이 한개씩

공홈은 품절된 싱가포르~
탐난도다

옥스포드존도 작지 않았당
숭례문도 있고 키티레고 ㅎㅎ

짱구네랑 눈에 띈 초밥레고 ㅋㅋㅋ
고독한 미식가 ㅋㅋ🍣
가격도 괜찮고 초밥매니아들에게 선물하고 싶음

요건 도라에몽레고랑 짱구레고
피규어들이 있음
진구의방 퀄이 생각보다 엄청 훌륭했음😮

레고스토어에만 있던 안내기계도 있다는 사실

마지막 미피에서 봤었던 용 대형 피규어
캬 이거 만드느라 힘들었을듯 ㄷ ㄷ👀

레고가 워낙 다양하고 많아서 구경하기만 해도 30분은 훌쩍
청량리 토쩔이 레고에 진심이였다니
최근가봤던 웬만한 레고스토어보다 종류가 많았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