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애플탐방기] 단종됐지만 하이마트에서 만난 “매직키보드 스페이스 그레이” 후기

728x90
반응형

애플 매직키보드
스페이스 그레이⌨️🍏

맥북프로를 산지 어언 3주…
결국 기존에 쓰던 윈도우 키보드를 팔기로 결정했다
키 체계가 달라서 쓰기가 너무 헷갈림;;
근데 생각보다 맥용 키보드가 별로 없어서 고민이 시작됨 ㅠ
로지텍 mx keys를 끝까지 고민했는데
결국 깔맞춤을 택해버린 애플의 노예
🍏애플 주식이 있으니 동업자의 제품을 팔아줘야 한다는
명목아래 색맞춤을 위해 스페이스 그레이를 사기로 결정했당
일명 스그로 블리우는 그아이
하지만
단종이 되어버린 스페이스 그레이…
이미 공홈은 물론 쿠팡에서까지 품절된 상황…
비록 실버보다 비싸지만 색맞춤을 포기할 수 없어서
광란의 서핑을 시작 ㅋㅋㅋ
일본어, 🦠🇨🇳용은 있는데 왜 한글만 없냐고!!😤
그러던 와중 발견한 하이마트 애플관


하이마트 온라인몰에 자리잡고 있던 애플 전문관
심지어 스페이스 그레이 제품이 있었다..!
카드혜택할인까지💯👍🏻
품절인데 표시를 안해둔건가 걱정하며 주문!
취소될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주문 성공!!

배송까지 ..!!


2일후 영롱한 박스가 날 기다리고 있었다
매우 길어서 대각선으로 들어가 있는 매직키보드 ㅋㅋ

첫인상은 정말 길다..

스르르 슬라이드로 열리는 구조 ㅎㅎ

구성품은 라이트닝 케이블, 설명서, 키보드 끝
애플답게 심플하다
그래도 제품은 비닐로 감싸져 있었음

뒤 고무 빨판도 4개가 달려있구

음각으로 파여있는 사과 ㅎㅎ🍏

역시 키보드는 디자인이라며 다시 한 번 흡족😆

진짜 매우 슬림하다!!

이제 진정한 애플의 노예가 되었다고 한다…
키감에 대해 간략히 말씀드리면
무접점충이였던 나에겐 매우 가볍고 하찮은? 타격감으로 느껴짐
그래도 맥북의 키감과 거의 비슷해서
평소 애플제품을 꾸준히 사용하신 분들에겐
익숙할듯 하다⌨️

마우스는 왜 실버인가
블랙은 애플로고가 잘 안보여서라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