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레고탐방기] 판교 현대백화점 레고코너

728x90
반응형

레고 현대백화점 판교점

더 현대에 크게 질린 소비대장과 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찾음
휴 이 한산하고 널찍한 통로
숨통이 트일 지경이였당💯
더현대에서 대기번호받고 들어가던 레고코너도
그냥 쑤욱 들어가서 구경 가능👀
그럼 구경 시자악

곰돌이 푸랑 해리포터 다이건 앨리
경찰서와 서점!
서점은 매장에선 올만에 보는듯
올해엔 서점 자주가야하는데..
그럴려면 레고 서점을 사야하나..😥

새서미 스트리트와 포르쉐, 피아트

그리고 새로 나온 부티크호텔
5개정도 있었음
소비대장도 이쁘다고 연신 탐냈지만 가격이 빠르게 수비

나홀로 집에
90년대생의 추억을 자극하는 비쥬얼
(사실 기억이 안남 ㅋㅋㅋ)


오 첨보는 소닉도 있음
구성대비 가격이 비싸보임

어른이를 선택하며 레고를 추천받는 소비대장 ㅋㅋ

싱가포르 당첨 ㅋㅋ
사자고 졸랐는데
안가봐서 살 수 없다는 의지를 보여줌😓

꽃꽂이 레고는 종류별로 다있고
멋있는 기타까지
결국 빈손으로 컴백 홈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