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이케아탐방기] 붙박이장 붙이는 거울 “이케아 론사스”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이케아 론사스 부착식 거울🪞

방에 전신거울이 없는 나는
이케아를 갈 때 마다 전신 거울을 탐냈다🥲
하지만 깔끔하게 붙박이장 문짝에 붙이고 싶어서
항상 참고참았던 세월..
그렇게 거울없는 인고의 시간을 견디다
이케아에서 발견한 붙이는 거울!!🪞
붙이는 거울이라니 ㅋㅋㅋㅋ
떨어져서 발등나가면 어쩌지하면서도 홀린듯 매대로 향하는 나


생각보다 종류가 엄청 다양했다 ㄷ ㄷ👀
붙이는 종류가 다양한데
유리가 아닌 아크릴로 된 거울도 있는데
이런 애들은 약간 거울보단 난반사돼서
굴곡으로 얼룩져서 거울이란 느낌이 안들어서 패쓰

첨엔 프레브로 이게 딱 유리 전신거울이면서
8천원이라 살까하다가
세우거나 걸어야해서 패쓰 ㅜㅜ


그리고 발견한 론사스
유리면서 스티커로 부착할 수 있다고 한다‼️

길이가 30cm라 전신거울론 너무 짧을 거 같아서
두개를 사서 이러 붙이기로 결정쓰
하나에 2,900원이라 가격도 매우 혜자👍🏻

동봉되어 있는 스티커 두개를 뒷면에 붙이고

위치를 잘잡아 꾸욱 눌러서 붙여주면 끄읕

진짜 유리라서 이게 잘 버틸 수 있을까 조오금
걱정은 되지만 일단 간편해서 믿고 가보기로..
매우 얇긴하다!

좀 지저분하지만😅
이어붙인 거울 ㅋㅋㅋ🪞
담에 하나 더 사서 3개로 붙여야할듯🙊
전신을 보기엔 조금 부족하다 ㅎㅎㅎ;

그리고 현재 유일한 단점‼️
당연한 거지만 ㅋㅋㅋ
중간에 분리돼서 볼 때 좀 거슬림 ㅋㅋㅌㅋㅋ
간편한 시공에 모든 걸 감수해야 함이야😅
그래도 단돈 5,800원에 (반쪽)전신 거울이 생겨서
매우 만족스럽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