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코닥탐방기] “코닥 카메라 가방” 후기

728x90
반응형

코닥 가방🎞

소비대장과 구경간 일상호수공원
하지만 자연광 소비대장은 너무 춥다며 근처
현대백화점으로 향함🏃🏻‍♀️

정말 신기했던 현대백화점 일산킨텍스점..
홈플러스와 지하로 연결됨 ㄷ ㄷ👀
아니 여기 홈플은 저번에도 왔었는데
백화점이 연결돼있었다니💧
너무 신기해서
홈플직원분께 어제 생겼냐고 물어보는 소비대장;😅
창피함은 동행몫🙈

여긴 화장실에 회의실이 있음 ㅋㅋㅋㅋ👀

퀄리티 높은 백화점에 기분이 좋은 소비대장은
장바구니를 목에 걸고 다님👀🙂

코닥 카메라

그러다 들어간 코닥 매장!
결국…

고민하던 카메라 가방을 사왔다💸

앗 제조국 그나라…😟
가격은 5만원! -1천

그동안 사용하던 카메라 가방을 정리하는 소비대장 ㅋㅋ

생각보다 안쪽 주머니들이 많았다
지갑을 넣어도 될듯
👍🏻

그리고 매장에서 계속 우기던 ㅋㅋㅋ
카메라가 안들어간다고 고민하는 소비대장에게
코닥 사장님은 직접 시현해주심 ㅋㅋㅋㅋㅋ
역시나 잘들어갔다고 한다..🥇
코닥 옷들이 가격이 너무 비싸다 생각했는데
그래도 카메라 메이커답게
카메라 가방은 귀여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