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스벅탐방기] 스타벅스 리저브 “더종로 R점” 구경기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R 텀블러🍶

옆자리 신사원이 들고온 신상? 리저브 텀블러가 이뻐서
내가 갈 수 있는 리저브 매장 중에서
가장 가까운 종로의 스타벅스 더종로R점을 왔당 ㅎㅎ
여긴 소비대장과 오픈 초기에도 왔었지만
언제나 느껴지는 광활한 개방감👍🏻

종로타워 안에 위치하고 있는데
창가쪽 자리에 앉으면 보신각이 매우 잘보임👀

전시가 기존 스타벅스 텀블러랑 다른곳에 되어있당


고래문양 머그잔
내 스탈 아니라서 패쓰🐳

엄마랑 계속 탐내는 중인 유리컵
특별한 디자인은 아닌데
심플해서 좋댜🤪

심플한 디자인에 친절하지 않은 가격🙊
작은 사이즈도 있는 거 같은데
더종로점엔 없었으 ㅠㅠ

그리고 바로 텀블러로 이동 ㅋㅋㅋ
제조사는 미르 텀블러인데
블루보틀과 같은 미르 텀블러
스벅이나 블루보틀에서 동시에 사용하는 거 보면
미르 텀블러가 유명한듯?

길쭉한 버전
약간 스크래치같아 보이는데 빗살무늬 토기 에디션이라는 소비대장

날 여기로 이끌게한 신사원이 산 텀블러
230ml인가 그래서 물고래인 나는 바로 패쓰 ㅋㅋ

요것두 디자인 까리함 허허
스테인버전이 이쁘넹👀

오잉 카드지갑도 팔고있는 스벅 리저브 ㅋㅋㅋㅋ
근데 가장 중요한 마크가 잘 안보임
스벅은 로고빼면 시체라는 소비대장😅

갑자기 등장한 우드 트레이
우드 트레이에 꽂힌 소비대장은
여기에 막걸리랑 안주 담으면 딱이겠다는
갑자기 피맛골스러운 이야기를 펼치길래
나도 모르게 귀를 닫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리컵 잔을 원래 사려고 했는데
전시된 잔으로만 구매가 가능하다해서 고민하다 나옴 ㅠㅠ
텀블러는 그렇게 많이 샀는데
뭔가 유리잔은 찝찝쓰
물론 전시되어 있던 잔이 유난히 지문들이 가득해서 그럴수도…
하지만 그냥 가기 아쉬워서 건너편 텀블러 존으로 이동

내가 좋아하는 지역시리즈

먼저 세종대왕과 광화문이 그려진 서울

비행기의 인천✈️

은은한 분위기의 경주

광안대교와 밤하늘이 이쁜 부산🌊

그리고 돌하르방의 제주🗿

미니 잔들도 있어서 끌어오르는 구매욕을 억누르기 힘듦
확실히 스벅이 굿즈를 다채롭게 잘만든단 생각👍🏻
그럼 유리컵 재고 많은 매장을 찾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