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꼬치탐방기] “투다리 광흥창점” 장단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투다리 광흥창점🍢

광흥창에 새로 들어온 투다리!
3년 전에 투다리가 작게 있었는데
건물이 재건축들어가면서 사라짐 ㅜㅜ
투다리를 갈망하던 나에게 눈에띈 새로 생긴 투다리

정말 다양한 안주를 가진 투다리💯
여긴 진짜 주문하는 맛이있고
메뉴판 구경하는 재미가 있당
선술집에가면 메뉴판 구경하는 소비대장🤪

이렇게 꽂아져 있는 수저는 별로라는 소비대장
왜케 까탈스럽니라고 할래다가 진짜 얼룩이 많아서 ㅋㅋㅋ
당황;

클라우 생맥과 하이볼🍺
생맥은 500이라 소비대장같은 술찌에겐 조금 과했음😥

그리고 소비대장의 김치우동~
깊진 않지만 칼칼한 국물맛이 일품 ㅠ

그리고 푸드파이터스트리트 후쿠오카편에서 꽂힌
야끼교자만두~🥟
한쪽은 바삭하고 반대쪽은 쫀득쫀득

중간에 주신 서비스 과일🍍

종류별로 다섯개주는 꼬치
꼬꼬베스트꼬치 이름이 어려웡😓
근데 아쉬웠던 건 원래 메뉴판엔 닭날개랑 모래집이 있었는데
안내없이 다른 꼬치가 나와서 아쉽 ㅠ
그리고 주문했던 거 안들어가서
다시 주문해서 늦게 받음 ㅠㅜ

소스는 엄청 조금나와서 ㅋㅋㅋㅋㅋ당황😥

그리고 시킨 새우볼튀김 ㅋㅋㅋㅋ🍤
근데.. 메뉴판엔 분명 5개였는데
4개만 나옴…👀
?
다시 벨을 눌러서 여쭤보니 들고오다가 한개를 떨어뜨렸다고 하심
근데 ㅋㅋㅋ 따로 먼저 말씀이 없으시길래
난 한개 새로 튀기시고 계시나 했는데
할아버지께서 4개만 드시라고 해서 진짜 당황 ㅋㅋ
잘못들었나 귀를 의심🙊
워낙 바빠 렉걸리신 거 같긴 해서 뭐지 했는데
다시 오셔서 5개를 주신다고 함
너무 많다고 한개만 다시줘도 된다고 말씀드리니
5개 묶음이라 괜찮다고 저희가 잘못한 거이니 먹으라고 하심
그런데,
다른 알바생이 두개만 가져다줌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안내도 없고 왜케 서빙에 일관성이 없는거지..
(5개 다시 못먹어서 화난 거 아님 ㅋㅋ)
바빠서 그러신가보다 하고 따로 말씀드리진 않고 조용히 먹음 ㅋㅋㅋ

뭐 맛있으면 됐지 ㅋㅋㅋㅋ
결국 둘이 가서 5만원이 넘게 나옴ㅋㅋㅋㅋ🤪💸

오픈 초기라 손님이 많고 대기줄이 좀 길었음
평일에도 사람이 많은 편
화장실은 성별 분리되어 있고 🚻
실내 인테리어도 새집답게 깨끗했음💯
초반이라 다소 서빙에 차질이 있을 수 있당😓
하지만 그래도 투다리라 또 갈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