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탐방기

[창동탐방기] 창동역 삼성아파트 탐방기

728x90
반응형

창동 삼성래미안아파트 구경기🏙


이번 주말 입주를 앞둔 창동의 삼성아파트를 방문했습니다
20-30에게 요즘 인기라는 도봉구 창동!
창동역에서 도보 5분 이내이고
창동 이마트도 3분 이내라 상권 교통이 매우 뛰어나보였습니다
지나가다 위치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우연히 지인이 입주하게 되어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둘러볼 집은 85.83제곱미터
104동입니다
92년도 준공이며 건설사는 삼성종합건설입니다

지인이 입주한 동은
탁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정문이 있어서 서향, 동향 동이 없어서 매우 탁트였습니다
좌측으론 주공 19단지와 우측으론 창일중학교가 보였습니다👍🏻

승강기🛗

구축이라 엘베를 걱정했는데
새로 교체된 엘리베이터라서
속도도 빠르고 매우 깨끗🎊

728x90


복도

구조는 요즘 짓는 타워형이 아닌 계단식이다 보니
앞집과 거리가 가까운 것이 특징입니다

현관🚪

중문을 달아서 외부 방음에 좋고
지저분한 현관이 보이지 않아
매우 깔끔해보입니다

반응형

현관이 넓지는 않습니다
신발장은 리바트 가구로 맞췄네요
신혼부부 둘이 쓰기엔 충분해보였어요

거실📺

먼저 거실!
요즘 신축 24평대보단 확실히 넓은 느낌입니다
정남향이라 햇빛도 잘 들어왔네요

베란다🪟

베란다도 넓은 편입니다
다만 새시를 새로하진 않아서
좀 추웠어요 ㅠ
삼성아파트는 이제 30년차에 들어가는 아파트다보니
새시 교체는 필수일 듯 해요
열려고 했더니 여자비명소리가 들리네요;;

수압🚰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 보는 수압
이건 백점만점 합격입니다
녹물 걱정은 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강력한 수압이라
손을 닦을 때 세기를 낮춰서 썼네요 ㄷ ㄷ

그리고 구축이다보니 방문마다
턱이 제법 놓습니다
그런데 이걸 단점으로 보시는 분들도 많지만
이게 또 방음에는 매우 좋다는 장점이 있어요💯
물론 발꾸락은 조심조심
이날 같이보러간 누나는 여러번 찌임 ㅋㅋ

화장실🚻

24평대라 화장실은 한개입니다
리모델링을 해서 매우 깔끔했는데
욕조를 없애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34평인 저희 집 화장실보다도 큰느낌 ㅋㅋ
다만, 환풍기와 전등 스위치가 하나라서 조금 아쉬웟어요

큰 방🛏

안방도 붙박이장이 없다면 매우 넓지요
부부가 쓰기엔 충분해보였어요

작은 방1

그리고 부엌쪽 작은방
입주하시는 분들은 드레스룸으로 꾸며놓으셨는데요
성인 자녀가 쓰기에도 충분해보였어요

부엌🍳

여긴 부엌입니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두고도 통로가 넓었어요

다용도실

그리고 부엌쪽 다용도실도 매우 넓었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를 넣고도 한쪽이 남네요
통로 폭도 넓었습니다
재활용 품들을 안보이게 놔둘 수 있네요👍🏻

작은 방2

그리고 현관쪽 작은방
침대랑 책상을 두면 가득찰 거 같았어요
부엌쪽 방보단 좀 작았습니다

주차🛻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차장!
지하주차장도 있습니다만 세대랑 연결되어 있진 않습니다
주차프로필은 세대당 0.75로 적혀있네요
밤에 나올 때 이중주차는 필수로 보였습니다
구축 역세권이다보니 아무래도 주차부분은 아쉬웠네요

하지만 초 역세권과 가까운 대형마트
초중학교 도보 5분 이내라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행하는 사람들도 젊은 부부와 어린 학생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