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폴로탐방기] “폴로 카드지갑” 구경기

728x90
반응형

폴로 지갑

소비대장이 생일선물로 택한 폴로 곰돌이 카드지갑
주머니에 양손을 넣은 조금은 건방진 곰돌이 ㅋㅋ
소비대장같다 ㅋㅋㅋ
폴로매장마다 전화해보니
보통 지갑같은 악세서리들은 몇몇 매장에 몰아준다고 함
본점이나 잠실점이 많을 거라고 하셨다
우린 본점으로 향했따

역시나 종류가 굉장히 많았당

본인이 원하는 곰돌이부터 집어드는 소비대장 ㅋㅋ
반지갑, 카드지갑 두종류!
반지갑은 좀 초딩같다는 소비대장
그게 그거 아닌가?;;💧

카드를 여러개 넣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중
카드지갑이니깐 당연한 거 아닌가싶지만..👀

갑자기 가방도 이쁘다며 가방을 메보는 소비대장 ㅋㅋㅋㅋ
선물을 두 개 받으려는 빌드업😅

하지만 결국 카드지갑으로 선물당첨‼️🎁
ㅋㅋㅋ

그리고 며칠뒤 구경간 타임스퀘어~


좀 더 카드지갑이 다양했음

뽐뿌온 아이❤️

안에 동전 수납이 가능한 이 친구 ㅎㅎ
색감이 너무 내취향 ㅠ
하지만 소비대장의 수비에 막혀 마음에만 품고 나옴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