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텀블러탐방기] 홈플러스 “락앤락 대형 텀블러”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락앤락 대형 텀블러900ml💧

무더위에 물이라도 많이 마셔야 할 거 같아
방문한 홈플 ㅎㅎ
인터넷으로 주문하려다 홈플에서 배송한다길래
엥? 뭐지하고 찾아갔더니
인터넷에 파는 텀블러가 종류별로 있었다 🤭
스탠리, 써모스, 락앤락 등등

측면에도 엄청 많음👀
역시 물건은 직접 보고 사야한다는
소비대장;;
그녀는 아직 소비만큼은 언택트가 어렵다😷

고딩때 즐겨쓰던 써모스가 형형색색
요건 슬림하게 들고다니는 분들이 주로 사는 듯
하지만 난 빵빵한 대형 텀블러를 찾는댜‼️

무광의 멋드러짐 스탠리!
소비대장 선물로 회사에서 쓰고 있는데
묵직한 안정감이 있음

요건 락앤락 슬리미들 ㅎㅎ
가성비하면 락앤락이라 외치는 소비대장😵‍💫

그리고.. 인터넷에서 본 대형 텀블러🎶
플라스틱 버전이 스탠보단 좀 더 쌌다
사실 스탠버전을 사러간건데 ㅋㅋㅋ
쇠냄새가 좀 있어서
가격도 저렴한 플라스틱버전으로 선회‼️

색깔은 베이지색밖에 없지만
집에서 편히 쓸거니 상관ㄴㄴ

재활병원에서 배운 스트레칭을 하기 위해
필라테스 끈도 장만!ㅋㅋ

집에서 열어보니 더 크다 ㅋㅋㅋ
900ml다운 포스~

고무패킹도 있어서
물이 새진 않을듯
인터넷에 모르는 브랜드들은 후기가
물이 샌다는 얘기가 많았음

얘기치 못한 단점이라면
정수기보다 키가 크다는 것..🤭😭
집에서 물뜨러가기도 귀찮은 분들에게
적극추천드린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