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플스탐방기] 일산 라페스타 “지니게임” 플스샵 방문기

728x90
반응형

지니게임 플스샵

일산 호수공원에 놀러갔다가 들린 라페스타
a동 b동으로 나눠져있는데
지니게임은 b동 2층에 위치!

엘베가 있으니 걱정없이 위로!
참고로 건물 안 에스컬레이터는 전부 미작동 ㅜㅜ

라페스타 b동 지도
놀숲도 있었음 ㅎㅎ

2층 전경은 그냥 평범한 상가

그 사이에 오늘의 방문지 지니게임이
영롱하게 빛나고 있었당☀️

피규어 장식들이 가득가득 ㅋㅋㅋ

매장도 쾌적하고 넓은게 특징❤️

닌텐도 스위치 관련 제품들도 많았구
케이스나 플스, 스위치 관련 굿즈들도 많았음

이 패드 거치대를 사고싶었지만
소비대장의 강력한 태클에 무마됨 ㅜㅜ

플스 프로랑 vr도 판매중

귀여운 패드 악세서리 ㅋㅋㅋ

그럼 이제 이곳을 방문한 이유
중고타이틀 구경 시작!
확실히 스위치보단 플스 중고 타이틀이 훠얼씬 많았당

찬찬히 살피던 소비대장은
명작이라 불리우는 라스트 오브 어스를 뽑았다

뒷쪽으로는 신작들이 진열되어 있음
스파이더맨 최신판도 있었는데
살까하다가 1부터 해보려고 보류 ㅠ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설명을 잘해주심 ㅋㅋㅋㅋ

사장님 추천으로 재미와 현실감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그란 투리스모를 집었당 ㅋㅋㅋ
이렇게 두개 겟!

이렇게 쿠폰도 주시는데 10번 찍으면 5천원 할인!
잃어버리지 말라고 신신당부하시는 사장님 ㅋㅋㅋㅋ

계산하는 동안 소비대장은 어느새
팩이 꽂혀있지 않은 게임보이를 하고 있음🤪

11월 무료게임과 출시 예정게임 목록도
친절하게 작성해놓으신 사장님 ㅎㅎ

지니게임 솔직후기
플스샵은 10년 전 한우리 이후로 처음 방문했는데
정신없지 않고 차분하게 게임에 대한 설명도 듣고
합리적인 가격에 추천받을 수 있어서 좋았당
이마트에서 철권7 7만원 가격에 놀란 소비대장은
라스트 오브어스 15,000 그란투리스모 22,000
합리적인 가격에 지갑을 열었음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