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댕댕탐방기] “페페 펫드라이룸” 솔직후기 with 겨울이

728x90
반응형

페페 펫드라이룸🐶

이모네 강아지 겨울이는
여느 강아지와 같이 드라이기를 무서워함 ㅋㅋㅋ
그래서 누나가 주문했다는
페페 펫드라이룸
렌탈로 사용한다는데 한달에 대략 만구천원
카드할인하면 1만원 이하로도 떨어질 수 있다고함

울 댕댕이들이 사용할 것이므로
전기용품 안전사항 k인증마크 필수 확인!

인터페이스는 매우 간단하당
크게 두 가지 기능이 있는데
1. 털말리기
2. 털흡수하기
털말리는 건 드라이기 기능이라보면 되구
털흡수하기는 몸에 묻어있는 털들을 흡수해주는 거

하트누르면 2번 털 흡수해주기
물결 모양을 누르면 털말리기!
털말리기는 기본 1시간으로 세팅되어 있당

그리고 옆에 원형모양 휠은
온도 조절기
우리 댕댕이들 춥지 않게 🐶👍🏻

말리거나 흡수된 털은 위 필터에서 걸러진다
정수기 관리처럼 달마다 방문해서 관리해주신다고 한당

가련하게 털털러 들어간 겨울이 ㅋㅋㅋㅋ

이내 안정을 찾고 누웠당
(하지만 흔들리는 동공 ㅋㅋㅋㅋ👀)

조명도 알록달록하게 바뀜 ㅋㅋㅋㅋ

뽀송하게 말리고 나와서 보부상 모자쓴 겨울이💜

뽀송한 상태로 소비대장과 산책을 나서는 겨울이🐶
멋부린 셔츠가 인상적이당👍🏻

30분 산책 후 뻗어버린 겨울🐶👀
(몹쓸 체력 ㅋㅋㅋㅋㅋ)

페페 펫드라이룸 솔직후기
드라이기 소리를 무서워하는 강아지들에게
정말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함
달마다 가격이 부담되긴 하지만
목욕 때마다 전쟁을 피하기 위해선
나쁘지 않은 선택인듯👍🏻

귀여운 겨울이의 사진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링크첨부🐶
겨울이 인스타그램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