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레고탐방기] “해리포터 레고 미피 시즌2” 덤블도어 후기

728x90
반응형

 해리포터⚡️
레고 미니피규어 시즌2
덤블도어

불사조피규어로인해 출시예정되자마자
핫했던 알버스 덤블도어!
불사조가 생각보다 엄청 커서 놀람 ㅋㅋㅋ👀🦉

얼굴 표정이 두개지만..
입모양만 살짝달라 수염끼우면 똑같음 ㅋㅋㅋㅋㅋ🎅🏻

딱총나무 지팡이 한자루
디자인을 기대했지만 다른 피규어들 지팡이와 똑같당 ㅠ

자기 몸체만한 불사조를 한팔에 걸치는
상남자 덤블도어

불사조 뒷모습 ㅋㅋㅋ

시즌1 덤블도어와도 커플샷
시즌1때보다 치마 뒤와 상의 뒤에 프린팅이 추가됨
수염 모양이나 색깔을 볼때
시즌1 덤블도어 3편 이후 덤블도어
시즌2 미피 1,2편 덤블도어가 떠오른당

모자도 이쁜 덤블도어

애완 불사조 물먹이는 시즌2 덤블도어
애써 모른척하는 시즌1 덤블도어 ㅋㅋㅋㅋ🤦🏻‍♂️

이번 시즌2 미피는 역대급 색감과 디테일을 자랑한다
코로나로 스트레스받는 요즘
4,900원의 소소한 행복이 찾아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