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네일탐방기] “젤리 네일” 동대문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젤리 네일 홈플러스 동대문점

홈플러스 지하 1층에 위치한 젤리 네일 동대문점!
항상 직장 근처로 다니다가 이번엔 홈플로 향한 ㅋㅋ

지하철 2호선 용두역과도 지하로 연결되어 있당
통로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음 ㅎㅎ

영업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신다고 한당
마스크를 꼭 착용해주길 당부하는 포스터~😷

내부는 아담하지만 핑쿠핑쿠하당 ㅋㅋㅋ
발관리는 여왕의자에서 받을 수 있음 ㅋㅋ
푹신푹신한데 굉장히 높아서 민망하다 ㅋㅋ

젤리 네일 가격표!
가격은 체인점이라 저렴하진 않았당
멤버쉽하면 1퍼센트씩 적립금을 준당

폭신해보이는 쇼파에서 받으면 잠이 스르르 올 거 같지만
지대가 높아서 오히려 확깸 ㅋㅋㅋ

귀여운 캐릭터들 ㅋㅋㅋ
맹구가 눈에 확 들어오는 건 왜일까 ㅋㅋㅋㅋㅋ

색색별로 벽한쪽을 수놓고 있당

젊은 사장님 두분이 계셨는데
새심하고 친절했당
다만 손이 조금 느리셔서 시간은 걸리는 편!
위치가 좋아서 종종 들릴듯 하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