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레고탐방기] 해리포터 “프리벳가 4번지” 후기

728x90
반응형

해리포터 레고⚡️
“프리벳가 4번지” 75968

코로나로 집데이트가 길어지는 시기 ㅠ
극약처방으로 어릴적 친구 레고를 소환 ㅋㅋㅋ
소비대장도 함께했다
(사실 활동적인 소비대장을 앉혀놓고 레고를 할 생각도 안한 1인 ㅋㅋㅋ)
워낙 퀄리티 좋은 후기들이 많아서
재밌었던 포인트들과 기믹, 그리고 불만인점 위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당⚡️

재밌게 만들었던 계단부분
해리의 어릴적 감옥?아닌 방이 아래에 있어서
더 졸귀 ㅜㅜ

이 제품은 정원이 너무 이뻐보이던데
역시나 만들기 재밌었당
소비대장이 설명서 없이 만들래서
상상력으로 만드는 중 ㅋㅋㅋ

나중에 보니 전혀 다른 방식으로 만들어야 했음 ㅋㅋㅋ
그래도 미니정원이 아기자기하당

소비대장이 뽑았던 재미포인트 : 소파
보라색이 포인트인 쇼파는
딱봐도 앉기 편해보인다 ㅋㅋ

편히 앉아계신 버논, 페투니아 부부 ㅋㅋㅋ
깨알같은 가족사진 해리는 없음 ㅋㅋ

귀여웠던 포인트 계단 난간
이렇게 구성을 한 레고에 감탄을 하는 나 ㅋㅋㅋ
그리고

레고를 사는 분들이
가장 예민해지는 스티커 구간
예전보다 확실히 스티커사용이 늘어났다
붙이기도 어렵고 ㅠㅠ
나중에 떼질 수도 있어서 스티커 극혐☠️

심지어 스티커가 겁나 많음 휴우 ㅠ
이렇게 프린팅되어 나오면 얼마나 좋담;
예언자 일보만 프린팅 블럭

소비대장이 제일 사랑하는 공간인 침대라
더 각별히 만드는 중 ㅋㅋㅋㅋㅋㅋ

지붕이 정말 이쁜 프리벳가 4번지 레고
블랙이 고급지면서 단차를 적절히줘서 굉장히
이뿌당

다 만들어진 정원 ㅎㅎ

차박하는 론 위즐리 ㅋㅋㅋ

자동차가 은근 이쁘다
역시나 창문에 빠지지 않는 스티커 ㅠ

트렁크를 열면 해리가방과 쇠사슬이 있다 ㅋㅋㅋㅋ
누가 차에 쇠사슬을??👀

바로 해리를 구출하기 위해!
하지만 여전히 자고 있는 해리 ㅋㅋㅋ
(거의 수면욕이 소비대장급)

1편까지 해리가 생활했던 계단 밑 벽장 방 ㅜ

측면 벽을 열면 이렇게 포터군의 방을 자세히 볼 수 있다
삽과 빗자루가 보인다 ㅠ ㅋㅋㅋㅋㅋ
가장 귀여웠던 기믹 ㅋㅋ

소비대장이 가장 열광했던 기믹
편지지 ㅋㅋㅋㅋ 요렇게 틈에 넣어주면~

검은 고리를 돌려주면
편지지가 우르르 쏟아진당 ㅋㅋㅋㅋㅋ
나름 소리가 중독성있음 ㅋㅋㅋ
백번은 넘게 반복하는 소비대장🤦🏻‍♂️

도비의 계략으로 손님대신 이모에게
빅엿을 선사하는 해리(비밀의 방 초반)

해리포터 레고 솔직후기


구성도가 정말 좋은 제품이였다
조립시 상당한 만족감을 주는 프리벳가 4번지
레어인 도비 피규어까지 있어
더욱 추천드리는 제품이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