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레고탐방기] “해리포터 미피 시즌2” 위즐리 쌍둥이 형제 후기

728x90
반응형

해리포터 미니피규어 시즌2⚡️
위즐리 쌍둥이 형제

홈플에도 상륙한 해리포터 미피2!!
아직 그렇게 털리지 않은 듯한 비쥬얼👀
신상 미피를 마주한게 얼마만인지 ㅎㅎ

아직 타워와 해리집, 론집은 판매중 ㅎㅎ

포장지도 앙증맞음 ㅋㅋㅋㅋ
근데 표지엔 쌍둥이 형제가 실종됨 ㅋㅋㅋㅋ👀👀

진짜 두 개 뽑아왔는데 위즐리 쌍둥이라니 ㅋㅋㅋ
로또도 샀음 ㅋㅋㅋㅋㅋ

먼저 프레드 위즐리
사실 구별이 안돼서 검색해봄 ㅋㅋㅋ

프레드 소지품 ㅋㅋㅋ
가방을 든 위즐리가 프레드

고동색의 프레드 지팡이 ㅋㅋ

프레드 정면샷
물방울 달린 모자가 포인트다 ㅋㅋ
머리도 모자에 달린 건 비밀 ㅋㅋㅋㅋ

불의잔에서 우승자 내기판을 들고있는 프레드 ㅋㅋㅋ
깨알같은 포터 크룸 플뢰르 디고리 ㅋㅋ
플뢰르가 나중에 형수님이 될줄은 이땐 몰랐겠지 ㅋㅋ

왼쪽으로 썩소를 날리고 있는 조지!
옷차림은 프레드와 거의 유사하당

조지 소지품 검사!
오 호그와트 비밀지도를 가지고 있는 조지
(나중에 이 비밀지도를 해리아빠랑 시리우스가 만든 거 알고 충격 ㅋㅋ)

사이좋게 하나씩 물건을 들고있는 형제
물방울 모자가 넘귀엽 ㅜㅜ

둘이 속닥거리며 뭐하니??

톡!
“나는 천하의 멍텅구리임을 엄숙하게 선언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