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주류탐방기] “성수 와인앤모어” 찾아가는 법 / 방문기

728x90
반응형

와인앤모어 방문기🍷🍺


성수동 메가박스 건물 1층에 위치한 와인앤모어!
신세계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주류판매점이당
주로 와인과 맥주를 판매🍺🍷
광교점을 방문해본 소비대장이 신나서 추천해줌 ㅋㅋㅋ
집근처에 있어서 방문함👍🏻
위치문의 전화가 많이 온다고 하시길래
위치에 대한 정보 자세히!
일단 네비는 메가박스 성수점으로 찍고 출발!

주차는 만원이상 구매 시 한시간 무료!
새건물답게 주차장은 매우 잘돼있당
와인앤모어는 1층에 있고
스타벅스, 오발탄과 같은 층!
지도보면 왼쪽 녹색별스타벅스 위치고
빨강 동그라미와인앤모어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이라 쉽게 찾을 수 있음👍🏻

에스컬레이터가 예술 ㅋㅋㅋㅋ
왼쪽에 와인앤모어가 보인당

잘보이진 않지만
매일 11:00-22:00 영업


들어가면 반짝반짝한 것들이 한가득 ㅋㅋㅋㅋ
가격대는 저렴이부터 큼직한 것까지

맥주는 해외맥주 종류가 엄청 다양했다
한캔에 만오천원 짜리도 있음👀👀

와인은 나라별로 정리되어있음
친에스파냐 소비대장은 스페인 와인만 구경 ㅋㅋㅋㅋ


술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성지가 될 거 같다


원글라스 와인도 판매중 ㅎㅎ

한쪽은 와인잔 판매 ㅋㅋㅋ
가격이 다이소급

다양한 와인잔도 판매하고 있었당

다양한 와인오프너들
와인무식자라 그냥 구경만 ㅋㅋㅋ👀

간단한 인주들도 판매하고 있었당
근데 홈플에서 다 보던 것들 ㅋㅋㅋ

마지막으로 미니술들 ㅋㅋㅋㅋ
술을 모르는 나에겐 긔여운 장식품들☺️

병모양이 정말 각기각색이라
알콜무식자도 구경하는 맛이 있당ㅋㅋㅋㅋ
1도 모르는데 이뻐서 살뻔 ㅋㅋ

결국 하나고른 소비대장 ㅋㅋㅋ
(이미 맥주도 한가득 담아놓은 건 비밀🧐)
와인앤모어에서 근무하는 친구에게 전화해서
추천받은 와인이라던데 혼자 다마시겠지 ㅋㅋ🤪

와인앤모어는 쓱이나 이마트, 신세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다만, 실물 카드가 있어야 함;;
폰번호로는 적립이 불가능하다는....😱

그리고 메가박스 티켓 가격을 제외한
건물 내에서 구입한 영수증이 있으면
일층에서 커피를 준당
(만원 이상)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카카오톡 캐릭터 손선풍기를 준당
커피에 만족하는 소비대장 ㅋㅋㅋ😄
광교점보단 종류가 조금 적다고 하지만
알콜무식자인 나는 반짝거리는 병 구경하는 재미가 가득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