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인생설렁탕”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인생설렁탕 종각점


 

 

젊음의 거리에서 뭘 먹을까 방황하던 중
백종원아저씨 사진발견!
믿음을 갖고 들어가 보았다 ㅋㅋㅋ

 

 

테이블은 2인석들이 많아 매우 좁은 편!
2인분을 시키면 책상이 가득 찬다;

 

 

설렁탕과 삼계탕을 합친 설계탕은 메뉴판에는 없음
테이블을 보고 시켰당
소비대장은 설계탕 난 기본 설렁탕을 주문🐷

 

 

다진양념은 말씀을 드려야 주시는 거 같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주문할 때 말해야함

 

 

그리고 눈에 띄는 점은
양념 통마다 날짜표시가 되어 있던⭐️
골목식당을 보면 백종원쌤이 강조하시던 부분 ㅋㅋㅋ
이런 점은 신뢰가 갔다👀

 

 

설계탕부터 소개 ㅋㅋㅋ
비쥬얼 좋은 반계탕 비쥬얼
설렁탕이 섞였다는 느낌은 못받음

 

 

그리고 기본 설렁탕
안에 고기가 제법 들어가 있어서 놀람👀
국수 소면도 있는데
너무 푹고아서 ㅋㅋㅋㅋ
씹히는게 아니라
그냥 혀에서 녹음 ㅋㅋㅋㅋㅋㅋ사르르

 

 

그래도 밥하나는 기가막히게 하는 인생설렁탕..ㅎㅎㅎ👍🏻

인생설렁탕 솔직후기🦉

손님이 많은 건 아니였는데 종업원 분들끼리
너무 정신없으셔서 덩달아 정신없어짐 ㅋㅋ
그래도 밥은 잘했고 양념통 날짜표시는 인상적.
하지만 훌륭한 맛집까진 모르겠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