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샤오미탐방기] 공기청정기 미에어 3H 후기

728x90
반응형

미에어 3H


일렉트로마트를 갈때마다 고민하던 샤오미 공기청정기
사실 첨에는 2s를 구매하려고 계속 알아보던중
3시리즈에서 3h는 국내정발판이란 소식!
뭐 기능에 큰차이가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한글화가 어디던가 ㅎㅎㅎ
인터넷 구매를 알아보다 알게된 미에어 3h는 쿠팡에서 정식수입해서 판매한다고 한다
부랴부랴 쿠팡으로 15마넌에 구매!

쿠팡맨은 역시 빨랐다 ㄷ ㄷ
다음날 오전에 도착한 미에어 3h ㅋㅋㅋㅋ
한가지 걱정되던게 샤오미 국내 정발판이라고 하는 220v용 콘센트가 유럽식이라 우리나라 사이즈랑 안맞는다는 인터넷 후기;;

포장을 뜯으면 한글로된 설명서가 들어있다
오 2s보다 팬이 확실히 넓어졌음을 알 수 있다 ㅎㅎ👍🏻

에너지 효율등급은 3등급 ㅠ
하지만 년 17000원 정도의 금액이라니 뭐 나쁘진 않다

딸깍 열어보면 나오는 헤파필터~
필터교환이 아주 쉬울듯하다
이 안에는 콘센트도 들어있음

과연 국내용이 맞을 것인가..!!?

오 딱맞음 ㅎㅎㅎ
블로그에서 유럽용을 보낸다는 후기는 아무래도
국내정발판이 아니라 판매처에서 그냥 임의로 220v용 콘센트를 보내주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지 않았을까 하는 추측🤨
이래서 국내정발판을 사길 잘한듯 ㅎㅎ

미에어 3h는 터치로 동작한다
또로롱~
한글판답게 한글로 안내글씨가 나온다
미밴드도 써봤지만 왠지 중국어로 나오면 불편😢

요건 간단한 미에어 사용설명서
한글이라 한번 읽어볼 수 있었다 ㅎㅎㅎ
온도랑 습도도 나와서 유용한듯하다

요렇게 터치로 모드를 변경할 수 있다

미에어를 산 이유 중 하나인 앱연동!
설명서 큐알코드를 찍으면 앱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된다

다운을 완료하면 가입 후 기기를 추가해야 한다

같은 와이파이를 연결해줘야 연동가능!

공기츄

오 실내공기가 아주 좋다고 한다
미에어의 새이름은 공기츄🌟

하지만 창문을 열자마자 바로 23까지 상승
잘작동하는 거 같다 ㅎㅎ👀

앱으로 알람소리, 모드변경 등 작동을 편하게 할 수 있다👍🏻👍🏻

넓은 팬으로 잘돌아가는 미에어 3h
앞으로도 미세먼지를 잘부탁한다👋🏻

-위 포스팅은 사비로 구매하여 쓴 솔직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