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청계 이마트 “국내/세계맥주” 탐방기

728x90
반응형

이마트 청계천점
국내맥주/해외맥주🍺



청계천 이마트가 약3달간의 리모델링 공사를 끝나고
프로마트러 품으로 돌아왔다🤩
이번공사로 일렉트로마트가 생기고 자주가 좀 더 커졌다
일렉트로마트 안에는 토이킹덤까지 생김 ㅎㅎㅎ
일렉트로마트와 토이킹덤은 내용이 많으니 따로 포스팅하기로 하고
오늘은 맥주만 집중공략 ㅎㅎㅎ
일전에 홈플러스 세계맥주 코너를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맥주종류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된듯하여
이번엔 둘마트의 맥주코너를 탐방하려 한다🍻🍺​

예전과 위치가 달라진 맥주코너
예전보다 좀 더 정리된 느낌이다 ㅎㅎ​

이제 곧 역사속으로 사라질 패트병 맥주들
환경보호를 위해 재활용이 불가능한 갈색패트병 맥주는 생산하지 않는다고 한다
특히 ob프리미엄 라인은 아예 라인이 사라진듯

이제 그자리를 오비라거가 대체한다
(을지로OB맥주 사장님피셜에 의하면 오비프리미엄은 오비라거로 대체된다고 함)​

국내맥주에서 탑인 테라 캔맥주들
옆에 카스와 필라이트도 있다​

이제부턴 해외맥주들
칭따오와 블랑 등등​

칭따오는 사이즈별로 있다​

아그리고 모든 수입맥주는 4캔 만원도 아닌 9400원!​

스텔라도 사이즈별로​

바르슈타이너맥주와 에델바이스 맥주​

크로넨버그 1664 라거와 크로넨버그 1664 블랑
갠적으론 부드러운 블랑이 더 나은듯?ㅎㅎ​

버드와이저는 리미티드 병과 epl컵을 주는 박스형도 있다​

하얼빈

하얼빈 맥주, 대만의 옌징맥주​

칭따오 스타우트

레벤브로이 독일 맥주와 칭따오시리즈 칭따오 스타우트
확실히 칭따오가 잘팔리다보니 새로운 시리즈가 많이 나온다​

호가든

5.0필스와 호가든​

​에비스, 사무엘 아담스 보스턴 라거, 이네딧 담

별의별 맥주가 다있는듯;;

​코젤다크 체코맥주와 에스트렐라담 스페인 맥주, 홉하우스 까지

​킹덤오브벨지움필스너, 킹덤오브벨지움엑스포트, 킹덤오브바이젠(어휴 이름도 어렵네;;)

마튼즈필제너까지 모두 벨기에맥주 ㅎㅎ

그리고 블루문

​호가든, 귀네스, 하이네켄 다크맥주, 데스페라도 등등 

한번 먹어봤는데 사과 과일맥주론 최고인듯 한 애플폭스 맥주 ㅎㅎ

컵이랑 같이 판매하는 상품도 있었다 

​해외 병맥주들과 솜레스트, 산미구엘, 제로하이트 등등

​병맥주들은 한쪽으로 몰려있다

확실히 요새 칭따오가 대세긴 한가부다 ㅎㅎ

맥주코너 바로 옆엔 와인 코너까지 이어져 있다

존재 여부 정보만 ㅎㅎㅎ

이상 이마트 청계천점 세계, 국내 맥주 포스팅을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