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스타필드 고양점 “카카오프렌즈 샵” 방문기

728x90
반응형

카카오프렌즈샵 고양스타필드점



스타필드는 뭐니뭐니해도 고양점이 좋다
동선도 편하고 매장들이 정말 다양 ㅎㅎ
요런 거 집앞에 있음 빈털터리되려나 ㅋㅋㅋ
오늘 둘러본 곳은 귀여운 캐릭터가 가득한 카카오프렌즈샵이다​

위치는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바로옆!​

역시 스타필드는 뭐든 넓어;​

입구는 인기쟁이 라이언이 책임지는 듯 했다
역시 프로도와 네오는 함께였다 ㅋㅋ​

​무지, 어피치 등등 인형들도 넘나 다양
처음 나왔을 때 보다 정말 다양하다 ㅋㅋ​

폭신폭신한 인형들​

박스에 들어있어 선물하기 좋아 보인다​

​요새 죠르디가 너무 귀엽 ㅠㅠ
어느새 한인기 차지하는 카카오이모티콘 2기들 ㅋㅋ
나름 한켠을 차지하고 있다​

잠옷과 모자들 ㅋㅋㅋ​

​간택당한 죠르디 인형 ㅋㅋㅋ

키링과 수면안대 등등
죠르디 키링은 참을 수 없어 하나 구입했다 ㅎㅎ​

​찹쌀떡같은 몰캉한 아이들 ㅎㅎㅎ

​작은 사이즈들이 종류도 다양하고 귀욤뽀짝하다 ㅎㅎ

함께간 이웃블로거 곽찐 ㅋㅋㅋ

곽찐의 몸매는 라이언의 그것과 매우 유사하다고 한다

​슬리퍼 종류가 한층 다양해졌네 ㅋㅋ
청소하는 슬리퍼 하나살까하다가 내려놓았다​

​데려가달라고 떼쓰는 어피치 ㅋㅋㅋ​

넌 너무 비싸서 안돼 

​수박튜브 끼고 있는 라이언 ㅋㅋ

작아보여도 나름 몸값이 8천원!​

너무 귀여운 아가 인형들 ㅠㅠ
어피치 뚠뚠해서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넓디 넓은 매장 ㅋㅋ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팬분들 지갑털리는 소리가
온매장을 뒤흔들었다는 후문..💰🎊💰🎊
다행히 난 죠르디 한개로 지갑을 지켰다 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