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생산자직거래매장 “우리생협” 상왕십리역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우리생협



상왕십리역과 연결된 상왕십리 센트라스 오피스텔
여기엔 연안식당,스시노백쉐프,쿄다이키친 등등
음식점도 많지만 카페와 작은 가게들도 은근 보인다
맨날 홍루이젠만 들리다가 엄빠따라가서 알게된
우리생협! 생산자직거래매장이다 ㅎㅎㅎ
너무 대형 프랜차이즈 제품에 종속되어 있다보니
이런 직거래매장들이 생소하고 낯설다 😭​

센트라스 상가 기준으로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가 보기엔 그냥 1층 ㅋㅋㅋ
주차장을 이용하신 분들은 B1층으로 오셔야 한다
상왕십리역 일대가 워낙 구릉지라 생긴 상황💦
뚜벅이로 오신 분들은 그냥 일층이라고 생각하시는게
편함 ㅋㅋㅋㅋ 그냥 투썸, 홍루이젠하고 같은 층!!👍🏻​

할인가격과 정가가 모든 제품마다 손글씨로 적혀있다
저 휴지가 친환경 무형광제품이라 인기가 많다고 함
심지어 3겹이라 폭신폭신 ㅎㅎ​

들어가면서부터 하나 들고 시작 ㅋㅋㅋㅋ💰​

오 매장이 은근 크다 ㅋㅋㅋ
친환경 유기농식품부터 생활재까지 ㅎㅎ
사실상 그냥 마트라고 보시면 될듯🤨​

과일도 판매중인데 가격이 매우 착하다 ㅎㅎ
유기농이라 더욱 신뢰가 간다👍🏻​

눈에 띄는 아람드리 쥬스~
농장에서 직접 만드는 주스라는데
유자가 86.1%나 들어가 있다!
유자,딸기,천도복숭아,사과 맛을 사왔는데
오 색소가 안들어가 있다더니
인조적인 단맛 대신 부담없는 달달함이라
만족만족🐷👍🏻👍🏻​

생선,닭고기,돼지고기 등등
육류와 해산물도 판매중이다
캬~ 여기서 그냥 장봐도 될듯싶군 ㅎㅎ​

식혜도 있길래 하나 겟해옴 ㅋㅋㅋ
마트에서 파는게 아니라서 하나 사왔다
맛은 뭐 비슷하다 ㅋㅋ💦💦
유지품들도 판매하다니(없는게 없다)​

아기들 마마젤리 쭈도 판매한다 ㅎㅎ
유기농 식품 천지라서 어린이 있는 집들은 꼭 와봐야한다​

요새 대기업에서 인스턴트 제품들 워낙 많은데
여기도 종류는 딱 두개지만 판매중 ㅋㅋ

주민들도 많이 애용하는지 토욜 낮인데도
사람이 많았다 ㅎㅎ
아무래도 상왕십리 쪽은 황학동 이마트아니면
대형마트가 없다보니 이런 마트들이 경쟁력이 있을듯하다
소상공인도 돈벌고 손님들도 유기농제품, 신선한 먹거리를 싸게 살수 있어서 좋은 매장👍🏻
아 여긴 회원으로 가입하면 모든 제품들을 할인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대신 가입비는 3천원이다
한번만 내면 가게가 망하기 전까지 쭈욱 이용할 수 있다
앞으로 자주 애용해야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