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탐방기

[골목탐방기] 강릉 커피거리 1탄 - 에이엠브레드앤커피

728x90
반응형


​​



오늘은 서울에서 당일치기로 가기 좋은 ​

강릉

! 에서
유명한

​강릉 커피거리

를 가보았다 ୧( "̮ )୨




강릉 커피거리는 생각보다 더 길고 사람도 많았당!
그래서 커피거리 반대편에 위치한 다리에 올라가서
커피거리 풍경을 담아보았다 ୧( "̮ )୨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카페들은 다 있다고 보면 되고
(스타벅스, 투썸, 공차, 엔젤, 카페베네 등)
개인 카페 또는 강릉 체인점 카페 등도 있었다!


우리는 우선 커피를 한 잔 마시고 싶어서
외면만 보고 카페를 골라보았당 ୧( "̮ )୨ ㅎㅎㅎ





우리가 고른 곳은 ​

AM 카페이다!!



AM 카페 메뉴 메뉴판



우리는 밀크티(병음료)와 카페라떼 아이스를 시켰당!
가격은 관광지에 있는 카페치면 적당한 금액?!
서울 근교 카페들과 비슷한 가격이당 ୧( "̮ )୨



빵과 타르트 종류가 많았다!!
사람들도 빵이나 타르트를 하나씩 먹고 있고
우리도 질 수 없어서 타르트 하나를 시켰다 ୧( "̮ )୨ㅎ
무화과가 얹어져있는 AM Fig로 선택 - ⭐️



AM 카페의 뜻 ! ( •̀ω•́ ) 오호 그렇고만~!



커피 원두를 직접 볶는가보다~ 하며
살짝 사진을 찍어보았당!!!
카페 내부는 총 3층+루프탑으로 넓고
엘레베이터도 있다 ୧( "̮ )୨
그래서 편하고 나이 많은 손님도 많이 계셨다 .... ! 👍🏻



우린 2층에 해변이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당 😋
목욜 오후였지만 창가 자리는 이미 다 차있었다...
주말에는 매우 북작북작할 느낌 - ( •̀ω•́ )✧



우리가 시킨 메뉴가 드디어 나왔당 - ʕ•ᴥ•ʔ

이제부터 AM 카페 솔직 후기 !!

타르트는...... 숟가락이 너무 볼품없었다...
요거트 떠먹는 일회용이라니 ʕ-᷅ᴥ-᷄ʔ




그래서 숟가락을 빼고 다시 찍어보았다!
맛은 요거트+약한 크림치즈? 맛이 나고
밑부분이 타르트여서 고소하고 맛있었다
무화과도 무난한 맛 - ◝(⁰▿⁰)◜



카페라떼는 부드럽고 쓴맛이 없는 적당한? 맛이었다!
(솔직후기 : 폴바셋보단 맛없지만 스벅보단 맛있는)



밀크티는 개별 사진을 깜빡하고 안찍어서... ㅎㅎ
얼음컵과 함께 준다!!
맛있으면서 느끼하지 않은 밀크티였다! ◝(⁰▿⁰)◜
(금방 한 병 다마심)


다시 간다면 다른 곳도 가볼 것 같지만!
그래도 AM카페에서 잘 쉬고 잘 먹고 나왔당 ୧( “̮ )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