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다이소 토이스토리4 정보(엔터식스왕십리역점)

728x90
반응형

토이스토리4 굿즈
마트탐방기




요즘 다이소에 토이스토리4 굿즈가 나오고 있다
근데 지점마다 물품 종류가 가지가지라서
찾고싶은 아이템을 구하기가 어렵다 ㅠㅠ
저번 홈플러스 동대문점 다이소에 이어
오늘은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을 들렸다
엔터식스는 은근 옷 쇼핑하기가 좋아서 종종 들른다
(하지만 주차비가 장난아니니 주의하자!
아직까지 영수증으로 확인하는 시스템을 쓰고있다;)

우산 한개 겟!ㅋㅋㅋ
아쉽게도 알린 우산은 없었다 ㅠ​

천원짜리 혜자템 편지지 한컷​

5000원짜리 스티커북 세트
가성비는 역대급이라고 생각해요👍🏻👍🏻​

요긴 엽서북도 있네요​

앗 색칠하기인가봅니다;;​

토이스토리 캐릭터 볼펜까지
저는 스티커북세트랑 버즈우산만 집어왔네요
집에와서 사진 확인하다 보니
알린선물포장지를 못사와서 좌절🥺🥺
토이스토리4 팬들이라면 다이소 여행 좀 다니실텐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빌며 글을마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