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기초 화장품 후기]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728x90
반응형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기초 화장품 후기

​ 오늘은 내가 사용하고 있는 기초 화장품 세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에 대해서 리뷰해보겠당!

닥터지 수분크림은 몇 번 사용했었는데
파워 건성인 나에게는 가을,겨울용으론 안맞아서
이니스프리로 갈아탔다가 
여름부터 닥터지로 다시 돌아왔다 ୧( "̮ )୨

하지만 이번 기초라인은 동생 군대에 면회 갔다가
PX에서 구매를 했다~|~!!!!!
느낌상 px꺼가 좀 더 옅은 것 같지만(ㅎㅎㅎ)
사용할 때 큰 차이는 못 느꼈당
tmi, PX에선 약 8000원씩 정도에 구매했다~!




먼저,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수딩 토너
나는 늘 닦토(닦아내는 토너)를 쓰기 때문에
양이 넉넉하고 끈적이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୧( "̮ )୨

그런면에서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수딩 토너는 
나한테 딱 맞았다!!
흔들기 전에는 두 층으로 나뉘어져있는데
사용 전에 흔들어서 써야한다~!

용량도 400ml로 매우 크다!



닥터지 수딩토너 쓰기 전 사용한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토너 
화해 뷰티 어워드 1위라고 해서 썼었다!
수분 폭탄 토너라고 하는데...
사실 수분이 충전되는 느낌은 못받았다 ㅎㅎ

그래도 닦토로 쓰기 무난무난 - ୧( "̮ )୨



제형은 이렇게 아예 주르륵 흘러내린다!
향은 무향에 약간의 상쾌한 향이 난다 v
(인조적인 향이 안나서 좋았다...)

400ml 다 쓰려면 2달~?은 걸릴테니
닥터지로 열심히 써보는걸로~ ୧( "̮ )୨



두 번째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멀티 플루이드
“진정 수분 미백 주름개선 생기 영양 탄력 
피부결 장벽보호 피지케어” 
이 10가지 효과가 모두 있다고 한다... (진짜.?)

아마씨 오일이 피부 진정을 시켜준다고 해서
미세먼지 때문에 민감하던 때에 겟 해서
그 이후로 꾸준히 사용 중이다! ୧( "̮ )୨



제형은 요렇다 ~!! 
쫀득하고 딱 흔히 생각하는 에센스 느낌이다!

아침과 저녁에 세안 하고 닦토 후 쓰고 있당 ୧( "̮ )୨



세 번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수분 진정 크림 + 수면팩 
두 가지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나같이 심각한 건성에게는
사실 수면팩 효과는 기대하기 어려웠다...




현재 닥터지 홈페이지에서는 이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 나는 주로 네이버에 검색 후
가격 비교해서 여러 개를 한 번에 미리 쟁여둔다 ㅎㅎ



제형은 이렇게 반투명하지만 무겁지 않은 크림이고!
향은 토너와 똑같이 무향 + 약간의 상쾌한 향이다

PX에서 매우 저렴하게 몇 개를 구매해서
듬뿍듬뿍 얹어주듯이 발라주었다~! (가을/봄)

대신 요즘 같은 여름 날씨에는
건성에게 딱 좋은 수분크림이라고 생각한당 ୧( "̮ )୨

벌써 약 4통째 쓰고 있다!!!

한 줄 결론 : 가볍게 쓰기 좋은 수분크림




마지막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나는 선크림도 필수 기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하루도!!! 빠짐없이!!!!! 챙겨바른다!!!!!!

그런 내가 정착하게 만든 닥터지 선크림 ୧( "̮ )୨
거의 한 20통? 쓴 것 같다 (전부 다 내 돈 주고 구매!₩)

건조한 피부이다 + 선크림으로 피부 톤을 밝히고 싶다 
라면 무조건 추천이다 - v



제형은 이렇게 흘러내리는 선크림은 아니고
그렇다고 바를 때 밀리는 뻑뻑한 선크림도 아니당!

손등 색 비교 했을 때 별표 친 오른쪽이 바른 쪽이다!
자연스럽게 밝아져서 좋당 ୧( "̮ )୨

점점 가격이 올라서 ....... 
올리브영에서 사면 25000원이 넘지만
가끔 할인할 때 잘 맞춰서 사거나
인터넷으로 가격 비교해서 여러 개 사놓는 것이 좋당!

(가격 그만 올려주세요... 엉엉)


이때까지 요즘 내가 쓰고 있는
닥터지 기본 화장품 후기 였당~~ >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