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육회탐방기] 광흥창 “우아한”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우아한
🥩

소비대장이 추천한 광흥창 육회맛집
우아한
지나갈 때 마다
굉장히 밝아서 기분좋아지는 곳이당

우리가 알던 기존 정육점과는 분위기부터 달랐다
핑크빛이 아닌 매우 따스한 조도💡

여긴 부위별로 패킹이 매우 잘되어있어서
골라서 구입하기 편해보였음


목살도 칼집에 따라 종류가 달랐음
촘촘벌집목살과 한돈벌집목살 ㅋㅋ
벌써부터 군침이…

가니쉬 채소나 올리브, 쌈장 등
사이드 디쉬도 많아서 좋았음👍🏻
그리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해서 부담없이 고를 수 있당

하지만 오늘 나의 타겟은 육회!
종류는 18,000원 짜리 하나였당

약간 대기업 밀키트같은 구성 ㅋㅋ


소스도 다 들어있어서 매우 편한 것


고기가 꺼내고나니 생각보다 양이 많음 ㅎㅎ

챔기름 소스를 붇고~


춘식이 젓가락으로 비벼주면~

크 비쥬얼 곱다고와😍


앗 뭔가 밋밋하다했더니
생강소스를 빼먹음 ㅋㅌ
첨에 마늘인줄 알고 안넣은 소비대장ㅋㅋㅋㅋㅋㅋ

청양고추는 집에있는 걸 썰었다 후후

그러면 이제 후루루촵촵

소스가 정말 찰떡 궁합이였다
달달하지만 생강의 쌉싸름함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을 소스맛👍🏻
종종 사먹을듯🥩


728x90
반응형